“업무에 참고하세요”…정용진, 야구 우승 기념 ‘이마트’ 세일 예고
이마트가 SSG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대규모 행사 ‘쓱세일’을 개최한다. SSG랜더스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도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란다”며 쓱세일 포스터를 공개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KBO리그 통합우승 기념 ‘쓱세일’을 진행한다.
정 부회장도 이날 인스타그램에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라며 쓱세일 예고 포스터를 올렸다. 포스터에는 ‘2022 KBO 리그 통합우승 쓱세일’과 SSG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캐치프레이즈인 ‘잇츠 랜딩 타임’(IT’S LANDING TIME 이제 착륙할 시간이다)이 적혀 있었다.
행사 규모, 할인 품목 등은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 신세계 관계자는 조선닷컴에 “현재는 행사 날짜만 나온 상태다. 구체적인 행사 규모 등 세부사항은 정리되는 대로 공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SG랜더스는 8일 인천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의 2022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6차전에서 4대 3으로 꺾고, SSG라는 간판으로는 창단 2년 만에 처음으로 우승 샴페인을 터뜨렸다. 우승 확정 이후 정 부회장은 선수들과 뜨거운 포옹을 나누며 눈물을 흘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우승은 정 부회장의 전폭적인 지원이 결정적이었다는 평가다. 선수 영입, 메이저리그급 시설 등 아낌없는 지원은 물론이고, 일정이 없을 때마다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을 격려했다. 또 감독, 코치, 선수들에게 손수 음식을 대접하며 유대관계를 돈독히 다졌다. 선수들은 우승 후 헹가래로 정 부회장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정 부회장은 인스타그램에 헹가래 사진을 올린 뒤 “내년에도 이거 받고 싶음. 중독됐음”이라며 뿌듯해했다.
SSG랜더스 우승 직후 신세계그룹 주요 계열사들은 곧바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SSG닷컴에서 30일까지 우승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2022명을 추첨해 선수단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유니폼과 야구공 등을 증정한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SSG랜더스 배팅 장갑과 벤치다운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공식 SNS 계정과 모바일 앱에 우승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숙박권, SSG랜더스 유니폼 등을 증정한다. 이마트24는 17일까지 김광현이 좋아하는 반찬으로 구성한 도시락을 카카로페이머니로 결제하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주부터는 본격적인 세일 행사가 진행된다. 미리 공개된 이마트 쓱세일 외에도, 그룹사 차원의 통합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킨지 엄수형·구원모 신임 파트너 승진 임명
- 유튜브 보며 운전하다 ‘쾅’…일가족 2명 숨지게 한 20대 공무원 ‘금고 10개월’
- 北, 남북 접경지 주민 북중 국경으로 이주 지시...“대북전단 영향”
- 제주 100㎜ 넘는 폭우…11월 하루 강수량 ‘역대 최고’
- 옮기던 시신이 알고보니 어머니... 팔레스타인 구급대원 오열
- “억까짤 퍼다 샬라샬라” 마약루머 비꼰 지드래곤 신곡 가사
- ‘축구 전설’ 드로그바가 밝힌 손흥민의 유일한 문제점
- 경북도민 10명 중 6명 이상 “부모, 노후 스스로 책임져야”
- “엄마는 위대한 일 했단다”… 두 아들 둔 30대, 6명 살리고 떠나
- 기아 한국시리즈 12번째 우승 기념...기아 세일 페스타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