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웨이' 안재형♥자오즈민, 사랑꾼 된 탁구 레전드 "제2의 신혼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 안재형, 자오즈민 부부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 세계적인 탁구선수에서 사랑꾼이 된 안재형, 자오즈민 부부가 출연한다.
국제대회에서 첫 만남에 서로에게 반한 안재형, 자오즈민은 편지를 주고받으며 주변의 눈을 피해 만남을 이어갔다.
안재형, 자오즈민 부부의 사랑 이야기는 이날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마이웨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스타다큐 마이웨이' 안재형, 자오즈민 부부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 세계적인 탁구선수에서 사랑꾼이 된 안재형, 자오즈민 부부가 출연한다.
국제대회에서 첫 만남에 서로에게 반한 안재형, 자오즈민은 편지를 주고받으며 주변의 눈을 피해 만남을 이어갔다. 두 사람은 스웨덴에서 혼인신고를 하는 등 수많은 고비를 이겨내고 1989년 정식으로 부부가 됐다.
우여곡절 끝에 결혼하고도 사업과 자식을 위해 약 20년의 세월이 지나 최근에서야 함께 살게 된 둘은 "마치 제2의 신혼 같다", "특별한 일이 없어도 편안하고 이 편안한 일상이 행복"이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낸다.
안재형, 자오즈민 부부의 사랑 이야기는 이날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마이웨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짧아도 너무 짧은 란제리룩 무대 의상 '아찔' - 스포츠한국
- 김무열 "'정직한 후보2' 덕에 키링남 별명 생겨… 아내 윤승아에 항상 감사해"[인터뷰] - 스포츠
- 산다라박, 39kg이라더니…반전 볼륨감에 '깜짝' - 스포츠한국
- ‘기성용 없는 첫 월드컵’ 중원 구성과 이강인은?[월드컵 명단 경쟁④-CMF] - 스포츠한국
- 블랙핑크 로제, 美 뒤흔든 절개 드레스 '파격' - 스포츠한국
- 티아라 큐리, 핫핑크 밀착 레깅스 룩…반전 볼륨감 '눈길' - 스포츠한국
- 슈화, 슬립에 가운 하나 걸치고…"가까이" - 스포츠한국
- "멜로 포텐 터졌다" 여진구X조이현 '동감', 2022년 대표 청춘 로맨스의 탄생(종합)[스한:현장] - 스
- 르세라핌 김채원X사쿠라, 섹시미 넘친 매력 - 스포츠한국
- ‘될놈될’ KK의 문학 무패 징크스가 KS까지 이어졌다… 승리 토템 된 김광현[KS5 리뷰] - 스포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