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오상진 "첫사랑 때문에 재수 포기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오상진이 첫사랑 때문에 재수를 포기했다고 밝혔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울산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김소영은 19세 오상진의 풋풋한 모습에 "왜 이렇게 잘 생겼어? 내 스타일인데?"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오상진의 과거 이야기는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오상진이 첫사랑 때문에 재수를 포기했다고 밝혔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울산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울산은 오상진의 고향이다.
시내의 한 로터리에 들어서자 오상진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옛 추억에 푹 빠진 그는 "수능 재수를 포기한 이유는 고등학교 때 만난 첫사랑 때문이다"라는 폭탄 발언을 했다.
오상진은 의문의 여성과 접선을 시도해 긴장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내 인생을 바꿔준 여자다"라며 긴장을 감추지 못하던 그는 의문의 여성이 등장하자 기뻐했다. "정말 만나고 싶었다"며 눈물까지 글썽였다. 두 사람이 회포를 풀던 중 오상진의 깜짝 과거까지 드러났다고 전해진다.
오상진의 고등학교 생활기록부도 확인할 수 있다. 오상진의 생활기록부 속 증명사진까지 공개된다. 김소영은 19세 오상진의 풋풋한 모습에 "왜 이렇게 잘 생겼어? 내 스타일인데?"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오상진의 과거 이야기는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민지영 "협의이혼서 작성…남편 먼저 죽겠다 싶었다"
- 미스코리아 최미나수, '미스 어스' 출전…쏟아진 호평
- 진선규 "'몸값' 노출 부담 NO, 아내 박보경이 잘 봤다고…"
- 상영관에서 운동을 한다고? 극장의 화려한 변신
- 임창정, 송가인 모창 능력자에 "소속사 있냐" 구애 ('히든싱어7')
- '슈룹' 김혜수, 세자 경합 포기한 문성현 위로…시청률 10%
- "계속 안고 뽀뽀"…'돌싱글즈 외전' 이소라·최동환, 첫 여행 어땠을까
- '당나귀 귀' 이금희 "허재 버럭하는 이유 알겠어"
- "3kg 빠졌다"…사유리, 육아 고충 토로 ('고딩엄빠2')
- [HI★첫방] '소방서 옆 경찰서', 김래원·손호준·공승연의 짜릿한 팀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