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러브엔젤스 극찬 “집에 있는 딸과 오버랩돼 넋 나가”(싱포골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진영이 러브엔젤스 무대를 보고 극찬했다.
11월 13일 방송된 SBS '싱포골드'에서는 러브엔젤스의 '네모의 꿈' 무대가 공개됐다.
경남 양산 합창단 러브엔젤스는 '네모의 꿈'을 선곡했다.
러브엔젤스 무대가 끝나자 박진영은 "너희 진짜 진짜 잘한다. 너희는 너네가 얼마나 잘하는지 모를 거다. 진짜 잘하는 거다"며 극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박진영이 러브엔젤스 무대를 보고 극찬했다.
11월 13일 방송된 SBS '싱포골드'에서는 러브엔젤스의 '네모의 꿈' 무대가 공개됐다.
경남 양산 합창단 러브엔젤스는 '네모의 꿈'을 선곡했다. 한가인은 "저희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는 노래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박진영은 "신나서 재밌게 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며 긴장을 풀어줬다.
러브엔젤스 무대가 끝나자 박진영은 "너희 진짜 진짜 잘한다. 너희는 너네가 얼마나 잘하는지 모를 거다. 진짜 잘하는 거다"며 극찬했다. 이어 "아이들 의상이 다양한 만큼 표정, 행동이 다 다르다. 러브엔젤스 팀 힘은 한 명 한 명 다르다는 거다. 풍성한 소리를 내면서도 자기 목소리를 잃어버린 사람이 없다. 자기 목소리를 갖고 있으면서 합창에서 풍성한 소리를 낸다는 게 어려운 일이지 않나"라며 흥분했다.
김형석은 "중간에 마이너로 확 바뀐다. 아카펠라 부분도 스타카토로 갔다. 리듬이 빠지고 목소리만 스타카토로 가는데 기발했다. 잘 들었다"고 전했다.
한가인은 "아이들이 많이 부르는 노래라 아이들이 이런 노래 부르는 건 반칙이다. 해맑은 얼굴로 이야기하니까 더 와닿는 것 같다. 선곡도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또 박진영은 "딸이 있으니까 어렵다. 집에 있는 아기랑 오버랩되니까 넋이 나간다. 최대한 올바르게 봤는데 잘한다"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사진=SBS '싱포골드'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이영화, 공사장서 막노동 하는 충격 근황 “남편 잘못 만나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환승연애2’ 이나연♥남희두, 당당한 럽스타그램‥반려견과 카페 데이트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과 연락하냐는 말에 입 못 열어 ‘폭소’(아는형님)
- 제이쓴, ♥홍현희 판박이 子 고풍스럽게 입혔네…도련님 등장
- “김혜수 피눈물 보려” 우정원, 유선호 여장 옥자연에 폭로 (슈룹)[결정적장면]
- 김영희, 父 빚 문제 고백 “죽기 전까지 용서 안 돼”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