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에어컨 안 나오는 경차 타” 폭로‥문세윤 “창피해”(1박2일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2일4' 멤버들이 '뉴친스'를 만나 들떴다.
11월 13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는 배우 하지원, 강하늘이 출연했다.
문세윤은 "말하지 마라 창피하니까. 소문내면 다른 분들 안 나온다"고 입막음을 지켰다.
문세윤은 "둘이 나올 줄 꿈에도 몰랐다"고 했고 하지원은 "미리 말도 안 해주는구나"라고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1박2일4' 멤버들이 '뉴친스'를 만나 들떴다.
11월 13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는 배우 하지원, 강하늘이 출연했다.
문세윤은 운전석에 앉자마자 "새로운 친구들 온다고 차가 좋은 차가 왔다"고 감탄했다. 강하늘이 "평소엔 어떤 차를 타냐"고 묻자 딘딘은 "우리 에어컨 안 나오는 경차 탄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문세윤은 "말하지 마라 창피하니까. 소문내면 다른 분들 안 나온다"고 입막음을 지켰다. 하지원은 "일부러 그러는 거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맞다. 약 올리려고 그러는 거다"고 씁쓸하게 웃었다.
문세윤은 "둘이 나올 줄 꿈에도 몰랐다"고 했고 하지원은 "미리 말도 안 해주는구나"라고 놀랐다. 딘딘은 "내일 몇 시에 가는지도 모르고 그냥 몇 시에 여기까지 오라고 한다"고 투덜댔다.
하지원에게 연정훈과의 인연을 묻자 하지원은 "작품에서 나를 지켜주는 키다리 아저씨 느낌이었다"고 소개했고, 김종민은 "그냥 아저씨였던 거냐"고 장난쳤다.
(사진=KBS 2TV '1박2일 시즌4')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이영화, 공사장서 막노동 하는 충격 근황 “남편 잘못 만나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환승연애2’ 이나연♥남희두, 당당한 럽스타그램‥반려견과 카페 데이트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과 연락하냐는 말에 입 못 열어 ‘폭소’(아는형님)
- 제이쓴, ♥홍현희 판박이 子 고풍스럽게 입혔네…도련님 등장
- “김혜수 피눈물 보려” 우정원, 유선호 여장 옥자연에 폭로 (슈룹)[결정적장면]
- 김영희, 父 빚 문제 고백 “죽기 전까지 용서 안 돼”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