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파이팅을 보여준 김유정, ARC 008에서 이은정을로 리어네이키드초크로 물리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ARC 008이 열렸다.
55kg 계약체중 경기에서 맞붙은 이은정과 김유정의 경기는 김유정의 3라운드 리어네이키드초크에 의한 TKO로 승리했다.
김유정은 1라운드부터 이은정을 압도했다.
당시 신유진에게 2대 1 판정패 당했는데, 김유정이 승리했다고 말하는 관계자와 팬들도 많을 정도로경기력이 괜찮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5kg 계약체중 경기에서 맞붙은 이은정과 김유정의 경기는 김유정의 3라운드 리어네이키드초크에 의한 TKO로 승리했다.
김유정의 파이팅이 놀라웠다.
김유정은 1라운드부터 이은정을 압도했다.
쉴 새 없는 타격에 이어 태클로 이은정을 그라운드로 끌어내리며 완벽한 승리를 일구어냈다.
힘과 기술, 타격과 그래플링에서 최고의 모습을 시전하며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다.
김유정은 종합격투기를 하기 전 태권도를 수련했다.
12살 때 태권도를 처음 시작해 5년간 수련한 뒤 고등학교 입학 후 2학년 때까지 쉬다가고등학교 3학년 때 1년간 태권도를 더 수련했다.종합격투기는 20살이 돼서야 시작했다.
선수를 목표를 했던 건 아니었는데, 취미운동을 하다가 2019년 4월부터 팀 지니어스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했다.
김유정은 센트럴리그에서 저돌적인 스타일로 관계자들의 눈에 띄었다.
난타전을 즐기며, 상대에게 맞더라도 계속 밀고 들어가는 선수다.프로 데뷔는 2020년에 ARC 003을 통해 했다.
당시 신유진에게 2대 1 판정패 당했는데, 김유정이 승리했다고 말하는 관계자와 팬들도 많을 정도로경기력이 괜찮았다. 이후 ARC 005에서 백현주를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으로 제압, 연승의 발판을 마련했다.
rainbow@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민상, 김하영과 잘 될줄 알았더니? "둘이 저녁 먹자는 걸 거부" (미선임파서블)
- '출장십오야2', 우주소녀 다영 "한달 과자 식비만 천만원" 의욕
- '80년대 디바' 이영화, 남편과 떠돌이 생활.. 남편은 영화 '친구' 조폭 실제 모델 (특종세상)
- 고소영♥장동건, 美 행사장 참석 인증샷..12년차 비주얼 부부
- '사랑과 전쟁' 민지영, "남편 사랑해서 이혼 결심"…울컥('뜨겁게 안녕')
- 손흥민, '함박웃음'으로 벤탄쿠르 역전골 축하...수술 후 첫 공식석상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