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네이처가 네이처 했네…존재감 각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네이처(NATURE)가 강한 중독성을 무대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네이처는 13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 타이틀곡 'LIMBO! (넘어와)'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앨범은 2020년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앨범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M)'의 연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그룹 네이처(NATURE)가 강한 중독성을 무대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네이처는 13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 타이틀곡 ‘LIMBO! (넘어와)’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네이처는 잊을 수 없는 퍼포먼스와 멜로디로 ‘컴백’을 강렬하게 알렸다. 솔직하고 당찬 모습의 구미호를 연상케하는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강한 몰입도를 선사했다.
구미호로 변신한 네이처는 강렬한 눈빛과 표정 연기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는 평이다. 또한 더욱 성숙해진 모습과 함께 후렴구 멜로디에 맞춰 림보를 하는 듯한 포인트 안무로 중독성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네이처는 지난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를 발매하며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 이후 10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2020년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앨범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M)’의 연작이다.
타이틀곡 ‘LIMBO!(넘어와)’는 사랑에 빠져가는 과정을 아슬아슬한 림보 게임으로 표현한 곡이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4년 만에 태어난 ‘다섯쌍둥이 돌잔치’… 김건희 여사도 손편지
- 용산서 정보계장, 사망 전 “고마웠다”… 이언주 “얼마나 억울하면”
- 순방 동행 김건희 여사, 오드리 헵번과 똑닮은 사진 화제
- 조카와 유심 바꿔치기한 듯… ‘라임 몸통’ 김봉현, 벌써 한국 떴나?
- 바이든 팔짱 낀 김건희…尹 부부, 바이든·기시다와 반갑게 인사
- "잘 이겨낼 수 있지?"…이틀째 '심장병 환우' 찾은 김건희
- 버버리 입은 손흥민…수술 후 첫 공식석상 등장 눈길
- 아내 죽이고 간첩으로 몬 벤처사업가, 14년만에 구속[그해 오늘]
- '무적 챔피언' 아데산야, '숙적' 페레이라에 충격 KO패...새 챔프 탄생
- [누구집]차예련·주상욱 한강뷰 집은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