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솔로 '셀피쉬' 음원 일부 공개

송윤세 기자 2022. 11. 13. 17: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새 솔로앨범 전 트랙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1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유아 미니 2집 '셀피쉬(SELFISH)'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레이 로우(Lay Low)', '블러드 문(Blood Moon)', '멜로디(Melody)' 등 전 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겨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오마이걸' 유아. 2022.11.13.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새 솔로앨범 전 트랙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1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유아 미니 2집 '셀피쉬(SELFISH)'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레이 로우(Lay Low)', '블러드 문(Blood Moon)', '멜로디(Melody)' 등 전 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겨 있다.

2집 타이틀곡 '셀피쉬'는 중독성 있는 R&B 사운드에 특유의 리드미컬한 음색을더했다. 우유부단한 상대와의 불확실한 관계에 답답함을 느끼는 감정을 물이 빠지고 있는 욕조 속의 물고기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밖에도 앨범에는 미니멀한 멜로디에 다양한 세션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레이 로우', 베이스 사운드와 보컬의 절묘한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블러드 문', 뱃사람을 유혹하는 세이렌처럼 상대의 마음을 홀릴 멜로디를 나지막이 읊는 '멜로디'까지 총 4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해당앨범은 14일 오후 6일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서울=뉴시스] '오마이걸' 유아 2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2022.11.13.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