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커플 임라라, 결별설 후 근황 "♥손민수, 너무 안 먹어 걱정하니 먹고 토해...괴로웠다"

이게은 2022. 11. 13. 17: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조이커플' 개그우먼 임라라가 결별설 후 근황을 전하며 손민수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13일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에는 '결별설 그 이후 혼자..라라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임라라는 "촬영을 안한 지 벌써 3주가 됐다. 너무 죄송하다. 근데 쉬면서 정말 괜찮아졌다. 민수 혼자 일하게 해서 미안하다. 많은 분들이 위로도 해주셔서 지금은 괜찮다"고 근황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엔조이커플' 개그우먼 임라라가 결별설 후 근황을 전하며 손민수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13일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에는 '결별설 그 이후 혼자..라라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임라라는 "촬영을 안한 지 벌써 3주가 됐다. 너무 죄송하다. 근데 쉬면서 정말 괜찮아졌다. 민수 혼자 일하게 해서 미안하다. 많은 분들이 위로도 해주셔서 지금은 괜찮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지인들과 즐거운 하루를 보낸 후 집으로 돌아온 그는 "민수랑도 이런 곳에 가고 싶다. 근데 민수가 극 I라서 제가 텐션이 오를 때쯤 민수는 집에 와야 한다. 민수를 탓하게 되면 민수는 미안해한다"며 서로 다른 신체리듬을 언급했다.

이어 "솔직히 엄청 보고 싶다. 빈자리도 크다. 너무 사랑하는데 싸우게 되면 그거에 대한 의심이 든다. 다르다고 해서 사랑하지 않는 게 아니다. 다른 점을 보완해왔기에 오래 연애 했다고 생각했는데 시기가 안 좋았다"고 이야기했다. 또 "둘 다 힘들 때는 대화가 안 풀린다. 연애할 때 몰랐던 부분이 같이 살 때 공개되지 않나. 저는 이렇게 끼니를 안 챙겨 먹는지 몰라서 깜짝 놀랐다. 걱정된다는 말을 하면 잔소리로 들어서 섭섭했다. 한 번은 '알았어 먹을게!'하고 먹고는 화장실에서 다 토하더라. 내가 불행하게 하는 건 아닌가 싶어 너무 괴로웠다"고 덧붙였다.

임라라는 끝으로 "저는 솔직하고 싶어 말씀드렸다. 둘이 죽도록 싸워놓고 좋은 모습만 보여주는 건 우리 스타일이 아니다. 사랑하는 건 변함없으니까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거다. 근데 악플을 보고 우리를 좋아해 주는 분들이 같이 상처받는 건 싫다. 성숙한 사람이 되고 싶다"며 "대화로 풀고 다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마무리 지었다.

한편 '엔조이커플'은 구독자 225만명에 달하는 인기 유튜버다. 최근 "우리도 동거가 처음이라 작은 것으로 싸우게 됐다. 휴식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임라라는 개인적인 시간을 가지고 채널은 손민수가 홀로 운영한다고 밝혀 결별설이 돌기도 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혼전임신했는데 빚만 6천”…정주리, 결혼 전 남편 경제력에 한숨
브라이언 “첫 키스..김원희 누나. 기습적으로 당했다”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이서진 '600억·가사도우미 6명설' 해명…“집안 몰락했다”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