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개성 만점 '질러스' 안무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라씨(CLASS:y)가 새 앨범 두 번째 타이틀곡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클라씨(형서, 채원, 혜주, 리원, 지민, 보은, 선유)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타이틀곡 'ZEALOUS'(질러스)의 안무 영상을 오픈했다.
앞서 클라씨는 또 다른 타이틀곡 'Tick Tick Boom'의 두 가지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라씨(형서, 채원, 혜주, 리원, 지민, 보은, 선유)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타이틀곡 ‘ZEALOUS’(질러스)의 안무 영상을 오픈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복고풍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소화해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가 하면, 레트로한 아이템을 활용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지난달 26일 발매된 클라씨의 새 앨범 ‘Day&Night’(데이&나이트)는 멤버들의 평범한 학생 모습(Day ver.)부터 화려한 아이돌(Night ver.)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았다. 더블 타이틀곡 ‘Tick Tick Boom’(틱틱붐)과 ‘ZEALOUS’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앞서 클라씨는 또 다른 타이틀곡 ‘Tick Tick Boom’의 두 가지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4년 만에 태어난 ‘다섯쌍둥이 돌잔치’… 김건희 여사도 손편지
- 조현아 전 부사장 이혼 소송, 어떻게 끝날까… 4년 7개월 만에 결론
- 바이든 팔짱 낀 김건희…尹 부부, 바이든·기시다와 반갑게 인사
- 용산서 전 정보계장, 사망 전 "고마웠다, 사랑한다"…동료에 전화
- [누구집]차예련·주상욱 한강뷰 집은 어디?
- "잘 이겨낼 수 있지?"…이틀째 '심장병 환우' 찾은 김건희
- 버버리 입은 손흥민…수술 후 첫 공식석상 등장 눈길
- 아내 죽이고 간첩으로 몬 벤처사업가, 14년만에 구속[그해 오늘]
- '무적 챔피언' 아데산야, '숙적' 페레이라에 충격 KO패...새 챔프 탄생
- 토트넘, 손흥민 앞에서 리즈에 짜릿한 역전승...벤탄쿠르 멀티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