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 성정체성 탄로 위기→김혜수 하루하루 쉽지 않아 (슈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선호 비밀이 탄로 날 위기다.
13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 연출 김형식) 10회에서는 왕세자 경합이 진행될수록 과열되는 귀인들의 반란으로 중전 화령(김혜수 분) 앞에 일촉즉발의 위기가 찾아온다.
특히 고귀인(우정원 분)은 계성대군(유선호 분)의 비밀을 황귀인(옥자연 분)에게 폭로했던 바.
대비(김해숙 분)에 이어 황귀인까지 비밀을 알고 있는 이상 언제든 중궁전과 대군들이 위험에 빠질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 연출 김형식) 10회에서는 왕세자 경합이 진행될수록 과열되는 귀인들의 반란으로 중전 화령(김혜수 분) 앞에 일촉즉발의 위기가 찾아온다.
제작진에 따르면 택현 방식으로 왕세자를 책봉하겠다는 세자 경합이 한창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궁 안에서는 후궁들의 정보전이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었다. 온갖 술수가 난무하지 않도록 중전 화령이 후궁들의 손발을 묶어두기도 했지만 세자 자리가 걸린 후궁들이 넋 놓고 있을 리 만무할 터. 저마다 품은 비밀들을 무기 삼아 경합의 판도를 유리하게 끌고 갈 반란을 도모 중이다.
특히 고귀인(우정원 분)은 계성대군(유선호 분)의 비밀을 황귀인(옥자연 분)에게 폭로했던 바. 대비(김해숙 분)에 이어 황귀인까지 비밀을 알고 있는 이상 언제든 중궁전과 대군들이 위험에 빠질 수 있다. 때문에 계성대군의 비밀을 직접 목격하고 발설한 고귀인과 공유받은 황귀인 동맹은 최악의 상황을 짐작하게 한다.
두 귀인이 이호에게 전할 말은 무엇이며, 여인 모습을 한 계성대군 초상화가 드디어 만천하에 알려지는 것인지, 또다시 위기가 점쳐진다. 과연 중전 화령은 계성대군 비밀을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을지, 국왕 이호가 계성대군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될까.
방송은 13일 밤 9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제, 4개월 만에 근황 “뉴진스에 빠져 지낸다” [화보]
- 오은영 박사, ‘뒷광고 논란’ 한혜연에 “속이려고 했나?”→눈물 (금쪽상담소)
- ‘강수지♥’ 김국진 충격 “58년간 소식, 아점으로 김밥 3알 먹어” (먹자GO)
- 불의를 보고 참을 것 같은 사람 1위=주우재 (홍김동전)
- 유명 원로 배우,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 피소…30대 때 14세 소녀 유린?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입 열었다 “모두 허위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
- 오정연 신점보다 오열, 재혼-출산 시기 물어보니 (쾌걸 오정연)[종합]
- 남편, 다른 여자한테 ♥아내 욕…“치욕적인 일” 서장훈 분노 (이혼숙려캠프)
- ‘돌싱포맨’ 전설의 취객들이라니, 부끄러운 줄 아세요 (종합)[DA:스퀘어]
- 김준호 “주요부위 아파” 고통 호소…♥김지민 어째 (독박투어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