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청춘 에너지'로 '인기가요' 물들였다! '영 보이'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나인아이(NINE.i)의 특별한 색깔이 '인기가요'를 물들였다.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는 오늘(1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의 타이틀곡 'Young Boy(영 보이)'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나인아이(NINE.i)의 특별한 색깔이 '인기가요'를 물들였다.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는 오늘(1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의 타이틀곡 ‘Young Boy(영 보이)’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나인아이는 유려한 춤선과 파워풀한 군무,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이 돋보이는 독보적인 무대로 ‘무대 천재’ 존재감을 발휘했다. 특히 완벽한 시너지가 빛나는 전매특허 다인원 퍼포먼스와 변화무쌍한 표정 연기의 조화가 임팩트를 선사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특히 나인아이는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프레피룩으로 자유로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해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했으며, 에너제틱한 분위기와 위트 가득한 매력을 넘나드는 ‘드루와’ 포인트 안무로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이로써 하이틴 무드에 빈티지 감성을 한 스푼 더한 첫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나인아이는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과 거침없는 성장세를 재차 입증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했다.
과감하고 패기 가득한 청춘의 겁 없음을 드러낸 타이틀곡 ‘Young Boy’는 절망 속에서 용기를 얻고 다시 꿈을 향해 달려나갈 수 있기를 바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나인아이의 음악적 역량을 고스란히 담아내 리스너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나인아이는 새 앨범 ‘I (Part. 1)’을 통해 청춘에 대한 다양하고 소중한 감정들을 특유의 감성으로 그려냈다. 멤버 반(VAHN)이 전체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함은 물론, 주형, 위니, 지호가 곡 작업에 나서며 유일무이한 ‘나인아이 팝’ 장르를 완성, 글로벌 인기를 구가 중이다.
한편 나인아이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비자와 통하는 브랜드]아산나눔재단 “기업가 정신으로 시대 이끈다”
- [소비자와 통하는 브랜드] 이디야커피, 트렌드 마케팅으로 몰입도 극대화
- [소비자와 통하는 브랜드] IBK기업은행, 고객 공감 콘텐츠로 큰 호응
- [소비자와 통하는 브랜드] 경상남도, 혁신 입힌 홍보 기준 다시 세우다
- [소비자와 통하는 브랜드]20개 기업·31개 공공기관, 지속적인 고객참여 소통 실천
- [소비자와 통하는 브랜드]의정활동도 국민과 소통
- [소비자와 통하는 브랜드]국립생태원, 대중친화 콘텐츠 개발 노력
- [소비자와 통하는 브랜드]한화, '한화저널' 통해 기업 가치·브랜드 비전 투영
- [소비자와 통하는 브랜드]하이트진로, SNS로 건전한 음주문화 전파
- [소비자와 통하는 브랜드]LG유플러스, AX로 디지털 소통 선도...4년 연속 종합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