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제이쓴, 결혼 4년 차 맞아? 서로를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 ('홍쓴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결혼 4주년을 맞아 서로에게 이벤트를 해줬다.
최근 홍현희, 제이쓴이 운영 중인 부부 유튜브 채널 '홍쓴TV'에는 '서로 아무것도 안 하기로 한 4번째 결혼기념일의 전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제이쓴은 홍현희와의 결혼 4주년 기념하기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홍현희와 제이쓴은 지난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방송인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결혼 4주년을 맞아 서로에게 이벤트를 해줬다.
최근 홍현희, 제이쓴이 운영 중인 부부 유튜브 채널 '홍쓴TV'에는 '서로 아무것도 안 하기로 한 4번째 결혼기념일의 전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제이쓴은 홍현희와의 결혼 4주년 기념하기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를 본 홍현희는 "어제 12시쯤 잠들었는데 언제 했는지 잘 모르겠다"며 "제가 일찍 일어나는 걸 알고 방에 세팅해놓은 것 같다. 역시 이벤트 가이에겐 못 당한다. 결혼한 순간부터 지금까지 너무 많은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받아서 오늘은 제가 해주고 싶었는데 이쓴 씨가 더 빨랐다"고 말했다. 이후 제이쓴은 홍현희의 반응을 궁금해했고, 홍현희는 "편지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며 "이젠 이렇게 안 해도 되는데"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홍현희도 알록달록한 풍선과 함께 두 사람의 추억이 담긴 사진들로 방을 꾸몄다. 일정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제이쓴은 이를 보자마자 눈시울이 붉어졌고, 홍현희에 "내가 준비한 이벤트가 약소해 보이잖아"라고 괜시리 투정을 부리기도 했다.
또 제이쓴은 "태어나서 이벤트를 처음으로 받아본다. 나는 정말 행복한 남편이다. 나를 이만큼 생각하는 줄 전혀 몰랐다"고 감격을 드러냈다. 이어 홍현희에 뽀뽀한 제이쓴은 "마늘 먹었니?"라고 물어 보는 이들에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홍현희와 제이쓴은 지난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8월 결혼 4년 만에 아들을 품에 안아 많은 축하를 받기도 했다.
사진 출처=유튜브 채널 '홍쓴TV'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 '하하♥별' 막내딸 송이, 희귀병 '갈랑바레' 이겨냈다! 건강해진 송이 공개한 별 “효녀는 효녀!”
- “혼전임신했는데 빚만 6천”…정주리, 결혼 전 남편 경제력에 한숨
- 브라이언 “첫 키스..김원희 누나. 기습적으로 당했다”
-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