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공식 홈페이지 매물로 나왔다…연예계 은퇴설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용준의 공식 홈페이지(누리집)가 더 이상 운영되지 않으면서, 배용준이 사실상 연예계 생활을 은퇴하는 것이 아니냐는 주장도 제기되고 있다.
20년 가까이 유지되던 배우 배용준의 홈페이지는 현재 운영되지 않고 있다.
13일 기준 포털사이트 네이버 등에서 '배용준'을 검색하면 나오는 공식 홈페이지 도메인 'byj.co.kr'은 운영이 중단된 채, 'buy this domain'이라는 매물 정보 정보만 나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배용준의 공식 홈페이지(누리집)가 더 이상 운영되지 않으면서, 배용준이 사실상 연예계 생활을 은퇴하는 것이 아니냐는 주장도 제기되고 있다.
20년 가까이 유지되던 배우 배용준의 홈페이지는 현재 운영되지 않고 있다. 13일 기준 포털사이트 네이버 등에서 '배용준'을 검색하면 나오는 공식 홈페이지 도메인 'byj.co.kr'은 운영이 중단된 채, 'buy this domain'이라는 매물 정보 정보만 나온다.
배용준은 지난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 특별 출연 후 11년 동안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다. 여기에 공식 홈페이지까지 매물로 나오면서 이제 연예계를 은퇴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배용준은 1994년 KBS 2TV 드라마 '사랑의 인사'로 데뷔한 뒤 KBS 2TV '젊은이의 양지' '첫사랑' '맨발의 청춘', MBC '호텔리어' 등에 출연하며 톱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2002년 KBS 2TV '겨울연가'를 통해 한류스타로 떠오르며 아시아 전역에서 '욘사마'로 사랑받았다.
그는 2007년 MBC '태왕사신기'에 출연해 또다시 인기를 입증했다. 이후 2015년 그룹 슈가 출신 배우 박수진과 결혼했으며 연예기획사 키이스트 대표로 매니지먼트사 경영을 이어갔다. 2018년 SM엔터테인먼트에 보유 중인 주식을 넘기며 매니지먼트 사업도 마무리했다. 그는 현재 소속사도 없는 상태이며 연예인보다는 사업가로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한편 아내 박수진과 1남1녀를 두고 있는 배용준은 현재 가족과 미국 하와이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