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사건 용의자 몽타주 얼마나 엉망진창이길래(쇼킹받는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국과 랄랄이 엉성한 범인의 몽타주에 웃음을 터뜨린다.
사연을 소개하는 배성재는 이야기 시작에 앞서 "2015년 미국에서 발생한 살인사건 용의자의 몽타주"라며 한 장의 그림을 공개한다.
몽타주라고 보기에는 놀라울 정도로 엉성한 그림에 이승국과 랄랄은 폭소를 터트린다.
이승국은 "영화를 보면 전문적인 몽타주 프로그램도 있던데.."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승국과 랄랄이 엉성한 범인의 몽타주에 웃음을 터뜨린다.
11월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누가 죄인인가’라는 주제의 차트가 공개되는 가운데 6위에 랭크된 ‘이 얼굴이 네 얼굴이냐’는 단짠 같은 내용으로 웃음과 분노를 동시에 선사한다.
사연을 소개하는 배성재는 이야기 시작에 앞서 “2015년 미국에서 발생한 살인사건 용의자의 몽타주”라며 한 장의 그림을 공개한다. 몽타주라고 보기에는 놀라울 정도로 엉성한 그림에 이승국과 랄랄은 폭소를 터트린다. 이승국은 “영화를 보면 전문적인 몽타주 프로그램도 있던데..”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랄랄도 입술을 앙다문 채 “이건 ‘쇼킹받는 차트’에서 웃참 하라고 넣어두신 거 아니냐”고 되묻는다. 이어 “이걸로 어떻게 범인을 잡냐”고 강조한다.
또한 이 허술한 몽타주로 경찰이 용의자를 체포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스튜디오는 충격에 빠진다. 체포된 용의자는 드앙드레 찰스라는 이름의 14살 소년. 찰스의 사진을 본 이승국은 “나란히 있으니까 닮긴 닮았네요”라며 놀라워한다. 랄랄 또한 “몽타주만 봤을 때는 웃긴데 특징을 잘 살렸네요”라며 감탄한다.
그런가 하면 살인 용의자로 지목돼 4개월 동안 구치소에 수감된 찰스가 무죄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억울한 누명으로 학창 시절을 잃은 찰스의 딱한 사연에 랄랄은 “영화 '살인의 추억'이 생각난다”며 공감한다. 한편 배성재는 올해로 22살이 된 찰스가 “억울한 과거를 래퍼로서 음악으로 승화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한다. 이어 흘러나온 찰스의 음악에 “빌보드 1위 가자”며 신나게 몸을 흔든다. (사진=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이영화, 공사장서 막노동 하는 충격 근황 “남편 잘못 만나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환승연애2’ 이나연♥남희두, 당당한 럽스타그램‥반려견과 카페 데이트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과 연락하냐는 말에 입 못 열어 ‘폭소’(아는형님)
- 제이쓴, ♥홍현희 판박이 子 고풍스럽게 입혔네…도련님 등장
- “김혜수 피눈물 보려” 우정원, 유선호 여장 옥자연에 폭로 (슈룹)[결정적장면]
- 김영희, 父 빚 문제 고백 “죽기 전까지 용서 안 돼”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