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 눈물로 2년 만의 방송 복귀…'뒷광고 논란' 진실 드러나나?[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스스 한혜연이 방송 복귀를 앞뒀다.
12일 방송된 채널A '금쪽상담소' 방송 말미 공개된 다음 주 예고편에 과거 뒷광고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2년 만에 방송에 나선 한혜연이 그간 밝히지 못했던 뒷광고 논란의 진실을 털어놓을지 주목된다.
앞서 한혜연은 2020년 7월 인기 리에 '내돈내산' 콘텐츠를 선보였던 '슈스스TV'가 과장광고, PPL표기 누락 등의 의혹에 휩싸이며 '뒷광고 논란' 직격타를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슈스스 한혜연이 방송 복귀를 앞뒀다.
12일 방송된 채널A '금쪽상담소' 방송 말미 공개된 다음 주 예고편에 과거 뒷광고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슈퍼스타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슈스스'"라는 소개와 함께 밝은 모습으로 등장한 한혜연은 그러나 "가장 겁을 먹고 있다고"라는 소개와 함께 긴장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오은영 박사는 "사건이 2년 전인 것 같다"고 당시 뒷광고 논란을 언급했고, 한혜연은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으로 방송을 여러번 했다"며 당시 사건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진 예고에서 오은영 박사는 "'어 한혜연씨 거짓말 했네' 많은 대중은 돈 받고 뒷광고 한 것으로 안다"면서 "자신한테 물어보세요.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을 속이려고 했습니까?"라고 직설적으로 물었다.
이후에는 "사실은…"이라는 한혜연의 언급과 함께 눈물을 닦는 모습이 담겨 한혜연이 답변에 관심이 쏠렸다. 2년 만에 방송에 나선 한혜연이 그간 밝히지 못했던 뒷광고 논란의 진실을 털어놓을지 주목된다.
앞서 한혜연은 2020년 7월 인기 리에 '내돈내산' 콘텐츠를 선보였던 '슈스스TV'가 과장광고, PPL표기 누락 등의 의혹에 휩싸이며 '뒷광고 논란' 직격타를 맞았다. 당시 한혜연은 일부 콘텐츠에 광고 표기가 빠진 것을 확인했다며 사과했다.
그러나 잘못을 인저하고 책임을 지고 향후 콘텐츠 관리에 더욱 신중을 기하겠다는 정석에 가까운 답변 외에 거짓말 논란까지 부른 뒷광고 논란의 진실은 속시원히 전해진 적이 없었다. 채널의 얼굴이었던 한혜연만이 오롯이 책임을 지고 비난을 감수하며 자숙했을 뿐이다.
이후 자숙 기간을 가진 한혜연은 지난 8월부터 유튜브 활동을 재개했다. 방송 출연은 이번 '금쪽 상담소'가 논란 이후 처음이다.
뒷광고 논란 이전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누비며 예능 블루칩으로 맹활약하던 그녀는 현재는 일부 유튜브와 자신의 SNS로만 팬들과 소통 중이다. 2년 만에 눈물로 복귀를 알린 그녀가 어떤 진실을 털어놓을지 더욱 주목된다. 또 그간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딛고 성공적으로 방송에 복귀할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혜연의 방송분은 오는 19일께 전파를 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