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제1회 전국 영상 공모전' 12월 2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나주시가 지역 역사·문화·관광·먹거리 등 다채로운 매력을 참신하게 담아낸 영상 콘텐츠를 선발하는 '2022년 제1회 전국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분야는 나주의 역사·문화·생태환경,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 숨은 관광 명소 등 나주의 특색과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모든 영상 콘텐츠다.
단 타 대회나 공모전 등에 제출된 이력이 없는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12월 2일까지 접수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 나주시가 지역 역사·문화·관광·먹거리 등 다채로운 매력을 참신하게 담아낸 영상 콘텐츠를 선발하는 ‘2022년 제1회 전국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분야는 나주의 역사·문화·생태환경,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 숨은 관광 명소 등 나주의 특색과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모든 영상 콘텐츠다. 지역과 연령 제한 없이 개인 또는 팀(4인 이하)으로 전 국민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단 타 대회나 공모전 등에 제출된 이력이 없는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12월 2일까지 접수해야 한다. 최우수상(1점)은 200만 원 , 우수상(2점)은 각 100만 원, 장려상(2점)에 각 50만 원의 상금을 시상한다. 입선작은 나주시 공식 유튜브에 개시되며 향후 옥외전광판, SNS,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나주시 홍보 영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나주=박지훈기자 기자 jhp99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양도 맛도 삶은 계란인데…닭이 낳은 달걀이 아니라고? [지구용]
- '손흥민, 14만㎞ 이동…시차적응만 132번 했다'
- 이재명, 잇단 철도 사고에 '공공인력 줄여선 안 될 영역있다'
- 男승무원들 화장하고 네일아트…英항공사 무슨 일이
- 샐러드에 통통한 애벌레 '꿈틀'…유명 제과업체 발뺌 끝 사과
- 애 아프면 무조건 서울로…원격 협진 경험자 10% 불과
- “빚 갚느니 차라리 문 닫겠다”…법인 파산 신청은 늘고 회생은 감소[서초동 야단법석]
- '명품 카메라' 라이카 두번째 스마트폰… 돈값 할까 [윤기자의 폰폰폰]
- '국회 앞 무단횡단男, 내 차에 발길질…수리비 50만원'
- 용산서 간부 사망에…'정쟁 이용 안 돼' vs '아랫선에 책임 떠밀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