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오상진 "고등학교 시절 첫사랑 때문에 재수 포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오상진이 고등학교 시절 첫사랑을 떠올린다.
1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오상진의 고향 울산을 찾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한창 고향 풍경에 빠져있던 오상진은 시내의 한 로터리에 들어서자 유독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김소영은 오상진의 생활기록부 속 증명사진을 보며 "왜 이렇게 잘생겼냐. 내 스타일"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동상이몽2' 오상진이 고등학교 시절 첫사랑을 떠올린다.
1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오상진의 고향 울산을 찾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한창 고향 풍경에 빠져있던 오상진은 시내의 한 로터리에 들어서자 유독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학창시절 울산 중고등학생들의 만남의 장으로, 서로 삐삐 번호를 주고받으며 '썸'을 탔던 곳을 발견했기 때문이었다. 추억에 빠진 오상진은 "수능 재수를 포기한 이유는 고등학교 때 만난 첫사랑 때문"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특히 전국 20등 오상진의 고등학교 생활기록부도 공개된다. 전설처럼 내려오던 IQ 148, 상위 0.01% 성적이 인증되자 스튜디오에서는 연신 감탄이 터진다. 김소영은 오상진의 생활기록부 속 증명사진을 보며 "왜 이렇게 잘생겼냐. 내 스타일"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14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짧아도 너무 짧은 란제리룩 무대 의상 '아찔' - 스포츠한국
- 김무열 "'정직한 후보2' 덕에 키링남 별명 생겨… 아내 윤승아에 항상 감사해"[인터뷰] - 스포츠
- 산다라박, 39kg이라더니…반전 볼륨감에 '깜짝' - 스포츠한국
- ‘기성용 없는 첫 월드컵’ 중원 구성과 이강인은?[월드컵 명단 경쟁④-CMF] - 스포츠한국
- 블랙핑크 로제, 美 뒤흔든 절개 드레스 '파격' - 스포츠한국
- 티아라 큐리, 핫핑크 밀착 레깅스 룩…반전 볼륨감 '눈길' - 스포츠한국
- 슈화, 슬립에 가운 하나 걸치고…"가까이" - 스포츠한국
- "멜로 포텐 터졌다" 여진구X조이현 '동감', 2022년 대표 청춘 로맨스의 탄생(종합)[스한:현장] - 스
- 르세라핌 김채원X사쿠라, 섹시미 넘친 매력 - 스포츠한국
- ‘될놈될’ KK의 문학 무패 징크스가 KS까지 이어졌다… 승리 토템 된 김광현[KS5 리뷰] - 스포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