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너한테만 이런 일이"…임원희, 생애 첫 콘서트 앞두고 '안절부절'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임원희가 '짠스타'로 변신한다.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가 범상치 않는 비주얼로 홍대 한복판에 나타난다.
노래를 열창하던 임원희가 연주를 중단시키는(?) 상황이 펼쳐져 모두를 긴장하게 했는데, 과연 그는 생애 첫 콘서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13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미우새' 임원희가 '짠스타'로 변신한다.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가 범상치 않는 비주얼로 홍대 한복판에 나타난다. 알고 보니 인디밴드에 보컬로 합류하게 된 그가 오늘 생애 첫 콘서트를 열게 된 것. 이어 공연장을 찾아온 이상민과 김준호는 세상 진지한 태도로 리허설에 임하는 그의 모습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특히 상상을 초월하는 원희표 '락 스피릿' 텐션에 스튜디오에서도 충격과 감탄이 이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원희가 콘서트를 하게 된 진짜 이유가 밝혀진다. "밴드 보컬이 내 다음 생의 꿈이었다"라고 고백하는 원희의 진심에 모두가 응원을 하기 시작했다. 이어 잔뜩 얼어있는 임원희를 위해 이상민과 김준호는 벼락치기 솔루션을 제시한다. 밴드 보컬 출신 김준호가 몸소 선보이는 무대 매너에 녹화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
한편 공연 시간이 다가올수록 원희의 긴장감은 갈수록 커졌다. 그 와중에 짠희에게 예상치 못한 위기 상황이 펼쳐져 불길함까지 자아낸다. 그 모습을 보고 스튜디오에서는 "왜 하필 원희에게만 이런 일이", "우짜노" 라며 탄식을 금치 못한다. 잠시 후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고. 노래를 열창하던 임원희가 연주를 중단시키는(?) 상황이 펼쳐져 모두를 긴장하게 했는데, 과연 그는 생애 첫 콘서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13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 '하하♥별' 막내딸 송이, 희귀병 '갈랑바레' 이겨냈다! 건강해진 송이 공개한 별 “효녀는 효녀!”
- “혼전임신했는데 빚만 6천”…정주리, 결혼 전 남편 경제력에 한숨
- 브라이언 “첫 키스..김원희 누나. 기습적으로 당했다”
-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