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너한테만 이런 일이"…임원희, 생애 첫 콘서트 앞두고 '안절부절' ('미우새')

안소윤 2022. 11. 13. 14: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임원희가 '짠스타'로 변신한다.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가 범상치 않는 비주얼로 홍대 한복판에 나타난다.

노래를 열창하던 임원희가 연주를 중단시키는(?) 상황이 펼쳐져 모두를 긴장하게 했는데, 과연 그는 생애 첫 콘서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13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미우새' 임원희가 '짠스타'로 변신한다.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가 범상치 않는 비주얼로 홍대 한복판에 나타난다. 알고 보니 인디밴드에 보컬로 합류하게 된 그가 오늘 생애 첫 콘서트를 열게 된 것. 이어 공연장을 찾아온 이상민과 김준호는 세상 진지한 태도로 리허설에 임하는 그의 모습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특히 상상을 초월하는 원희표 '락 스피릿' 텐션에 스튜디오에서도 충격과 감탄이 이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원희가 콘서트를 하게 된 진짜 이유가 밝혀진다. "밴드 보컬이 내 다음 생의 꿈이었다"라고 고백하는 원희의 진심에 모두가 응원을 하기 시작했다. 이어 잔뜩 얼어있는 임원희를 위해 이상민과 김준호는 벼락치기 솔루션을 제시한다. 밴드 보컬 출신 김준호가 몸소 선보이는 무대 매너에 녹화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

한편 공연 시간이 다가올수록 원희의 긴장감은 갈수록 커졌다. 그 와중에 짠희에게 예상치 못한 위기 상황이 펼쳐져 불길함까지 자아낸다. 그 모습을 보고 스튜디오에서는 "왜 하필 원희에게만 이런 일이", "우짜노" 라며 탄식을 금치 못한다. 잠시 후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고. 노래를 열창하던 임원희가 연주를 중단시키는(?) 상황이 펼쳐져 모두를 긴장하게 했는데, 과연 그는 생애 첫 콘서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13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혼전임신했는데 빚만 6천”…정주리, 결혼 전 남편 경제력에 한숨
브라이언 “첫 키스..김원희 누나. 기습적으로 당했다”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이서진 '600억·가사도우미 6명설' 해명…“집안 몰락했다”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