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돌’ 이도진, 전국노래자랑서 ‘청바지’ 신곡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돌' 이도진이 KBS 1TV '전국노래자랑' 방송에서 신곡 '청춘은 바로 지금'(이하 청바지)을 선보였다.
13일 KBS 예능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광주광역시 북구 편이 전파를 탄 가운데 가수 이도진은 무대에 올라 이 노래를 불렀다.
신곡 '청춘은 바로 지금'은 KBS1 '전국노래자랑'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이기도 한 히트 작곡가 김정호가 작곡한 전통 트롯 장르의 노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트롯돌’ 이도진이 KBS 1TV ‘전국노래자랑’ 방송에서 신곡 ‘청춘은 바로 지금’(이하 청바지)을 선보였다.
13일 KBS 예능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광주광역시 북구 편이 전파를 탄 가운데 가수 이도진은 무대에 올라 이 노래를 불렀다.
이날 방송에서 보라색 깔끔한 재킷차림으로 무대에 오른 이도진은 최근 발표한 신곡 ‘청춘은 바로 지금’을 열창해 큰 호응을 얻었다.
신곡 ‘청춘은 바로 지금’은 KBS1 ‘전국노래자랑’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이기도 한 히트 작곡가 김정호가 작곡한 전통 트롯 장르의 노래다. 신나는 분위기와 ‘오늘이 가장 젊은 날’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옛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곡이다.
이날 특별 초대가수로는 이도진을 비롯 배일호, 박상철, 박혜신, 이혜리가 출연했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2년간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한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 죽이고 간첩으로 몬 벤처사업가, 14년만에 구속[그해 오늘]
- 조현아 전 부사장 이혼 소송, 어떻게 끝날까… 4년 7개월 만에 결론
- 바이든 팔짱 낀 김건희…尹 부부, 바이든·기시다와 반갑게 인사
- 용산서 전 정보계장, 사망 전 "고마웠다, 사랑한다"…동료에 전화
- [누구집]차예련·주상욱 한강뷰 집은 어디?
- "잘 이겨낼 수 있지?"…이틀째 '심장병 환우' 찾은 김건희
- 순찰차와 광란의 추격전… 200㎞ 밟은 70대 만취 운전자, 알고보니
- [누구차]'만능 싱어송라이터' 크러쉬의 럭셔리 SUV는?
- ‘뒷광고 논란’ 한혜연 방송 복귀…오은영 질타에 눈물
- 토트넘, 손흥민 앞에서 리즈에 짜릿한 역전승...벤탄쿠르 멀티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