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달면 죽는다?’…KBS 2 <드라마 스페셜> ‘방종’ 예고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의 두 번째 단막극 '방종'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초능력을 손에 넣은 라이더 청년이 인터넷에서 악인들을 응징하며 다크 히어로로 거듭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12일 공개된 '방종' 예고 영상은 라이더 오병훈으로 분한 김기해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 두 번째 단막극 '방종(연출 최정은 / 극본 위재화)'은 오는 17일(목)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능력을 손에 넣은 라이더 청년이 인터넷에서 악인들을 응징하며 다크 히어로로 거듭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다크 히어로'와 '온라인 범죄'라는 신선한 소재를 배우 김기해, 손상경, 박정표, 김상우가 어떻게 그려갈지 주목된다.
김기해는 유년기에 부모를 잃고 할머니 손에서 자란 배달대행업체 라이더 오병훈으로 분한다. ‘인생 한방’을 노리며 살던 중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미지의 초능력을 손에 넣게 된 그는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일격에 나선다.
12일 공개된 ‘방종’ 예고 영상은 라이더 오병훈으로 분한 김기해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어차피 인생은 한 방”이라고 외치던 그는 우연히 ‘흑도 고닉’을 구매하며 일생일대의 큰 변곡점을 마주한다.
그런가 하면 온라인상에서 댓글로 다투던 상대방이 죽었다는 소식을 접한 오병훈은 댓글을 달면 누군가를 죽일 수 있는 초능력을 얻게 됐다는 사실에 표효하며 기쁨을 드러냈다. 또한 자신의 초능력을 의심하는 악인을 향해 “네 죄. 죽음으로 갚아라”라며 ‘다크 히어로’로 변신해 ‘방종’의 서막을 열었다.
‘방종’ 예고 영상은 김기해의 냉, 온탕을 오가는 다채로운 연기 변주와 함께 역대급 스케일의 화려한 영상미가 펼쳐지며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 두 번째 단막극 ‘방종(연출 최정은 / 극본 위재화)’은 오는 17일(목) 밤 9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지난달 19일 개봉한 TV 시네마 첫 작품 ‘귀못'(연출, 극본 탁세웅)에 이어 '유포자들'(연출 홍석구/ 극본 정우철)은 11월말 CGV에서 단독 개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압수수색 당한 후크 측 “이승기에 내용증명 받아, 원만한 마무리 노력” [공식입장]
- 박수홍, ♥23살 아내 최초 공개→박소현까지 난리난 메뉴 (편스토랑)
- 한혜연 “뒷광고 사과→마음의 고통”…오은영 “치명타 입었다”(금쪽)
- “이제 진실 밝힌다” 안우진, 학폭 관련 입장문 발표
- 14세 소녀 납치 성폭행+전기의자까지, 박나래 등 울분 (다크투어) [TV종합]
- 고현정-려운-윤상현-이진우 ‘나미브’ 열정의 대본리딩 현장
- 손버릇 나쁜…여배우 사이서 ‘의문의 도난 사건’ 발생 (텐트밖은유럽)
- 포미닛 권소현, 아기 태동에 미소…태교 코미디 ‘딜리버리’ 20일 개봉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입 열었다 “모두 허위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
- 오정연 신점보다 오열, 재혼-출산 시기 물어보니 (쾌걸 오정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