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뉴친스 특집…강하늘♥하지원 동심에 빠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서 로맨틱 코미디와 스릴러를 오가는 루지 체험기가 그려진다.
13일 저녁 6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뉴친스와 함께하는 텐션 업 제철 음식 여행 특집에서는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예측 불가 레이스가 펼쳐진다.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13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서 로맨틱 코미디와 스릴러를 오가는 루지 체험기가 그려진다.
13일 저녁 6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뉴친스와 함께하는 텐션 업 제철 음식 여행 특집에서는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예측 불가 레이스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강하늘, 하지원과 멤버들은 스릴 가득한 루지 레이스로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하지원은 곤돌라를 타고 출발 지점에 오르는 순간부터 아이처럼 들뜬 모습을 보여 남다른 기대감을 보인다.
본격적인 경주가 시작되자, 강하늘과 하지원은 동심으로 돌아간 듯 해맑게 웃으며 마치 로맨틱 코미디 같은 한 장면을 연출한다. 대결도 잊은 채 천진난만하게 루지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에 딘딘은 “두 분은 데이트 오신 것 같은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반면 문세윤은 ‘뚱마허’로 변신해 전무후무한 스피드를 보여준다. 몸무게 제한을 이겨내고 루지에 탑승한 그는 슈퍼카를 방불케 하는 역대급 속도로 모두를 겁에 질리게 한다는 게 제작진 측의 설명이다.
한편 결승점에서는 두뇌를 요하는 또 다른 미션이 진행되며 승부를 예측할 수 없게 한다.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13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한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 죽이고 간첩으로 몬 벤처사업가, 14년만에 구속[그해 오늘]
- 조현아 전 부사장 이혼 소송, 어떻게 끝날까… 4년 7개월 만에 결론
- 바이든 팔짱 낀 김건희…尹 부부, 바이든·기시다와 반갑게 인사
- 용산서 전 정보계장, 사망 전 "고마웠다, 사랑한다"…동료에 전화
- [누구집]차예련·주상욱 한강뷰 집은 어디?
- "잘 이겨낼 수 있지?"…이틀째 '심장병 환우' 찾은 김건희
- 순찰차와 광란의 추격전… 200㎞ 밟은 70대 만취 운전자, 알고보니
- [누구차]'만능 싱어송라이터' 크러쉬의 럭셔리 SUV는?
- ‘뒷광고 논란’ 한혜연 방송 복귀…오은영 질타에 눈물
- 토트넘, 손흥민 앞에서 리즈에 짜릿한 역전승...벤탄쿠르 멀티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