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독서경영 인정 받아... 2년 연속 우수직장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 사업에서 2년 연속 우수 직장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하이모는 재정적 지원 및 독서 분위기 조성 등 다양한 독서경영방식을 시도하며 사내 임직원들의 자율적인 독서환경 마련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사내 임직원이 주체가 돼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하이모는 독서경영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 사업에서 2년 연속 우수 직장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하이모는 재정적 지원 및 독서 분위기 조성 등 다양한 독서경영방식을 시도하며 사내 임직원들의 자율적인 독서환경 마련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 대표 사업으로 희망도서 구입 지원, 독후감 작성 및 토론회 진행, 사내 미니문고 운영, 독서 이벤트 등이 있다.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실시된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국가브랜드진흥원이 함께 주관하는 공모사업이다. 독서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한 우수 사례를 발굴하여 책 읽는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선정한다. 올해는 하이모를 비롯해 총 154곳(신규 76곳, 재인증 78곳)이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하이모가 운영하는 미니문고는 임직원들의 휴식공간에 독서 활동을 연계해 독서 친화적 사내 문화가 자연스레 정착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모는 도서 구입비 지원을 확대하고 독후감 작성 기회 및 토론 문화를 마련하는 등 사내 소통 기회를 제공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사내 임직원이 주체가 돼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하이모는 독서경영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유재석 덕 결혼"…조세호 축의금 얼마 했길래
- 조건만남 절도범…23기 정숙, '나는솔로' 통편집
- '스태프 성폭행' 강지환…法 "전 소속사에 35억 지급해야"
- 피부 검은 '흑인 아기' 낳고 경악한 中여성, 흔한 일이라고? [헬스톡]
- 아파트서 아내 1명, 애인 4명 동시에 中 남성
-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요즘 노후 걱정 많다"
- "트럼프 당선되면 다음날 S&P500 3% 급등한다"-골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