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시끄럽다” 원성에도 금수저 파라다이스 만끽(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진경 조세호가 극과 극 생활을 보여준다.
게임이 시작되자 홍진경은 금수저, 주우재는 은수저, 김숙은 동수저, 우영은 흙수저, 조세호는 무수저에 당첨되어 희비가 엇갈린다.
홍진경이 선택한 넓고 푹신한 침대에 안마의자, 노래방 기계까지 완비된 금수저 방은 그야말로 파라다이스.
같은 시간, 무수저 조세호와 흙수저 우영은 월세를 지급하며 한숨을 내쉬고 홍진경은 "놀기만 하는데 돈이 들어왔어"라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홍진경 조세호가 극과 극 생활을 보여준다.
11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 15회에서는 ‘수저게임’이 펼쳐진다.
멤버들은 각각 금수저, 은수저, 동수저, 흙수저, 무수저의 방을 지정 받은 후 최후의 금수저가 되기 위해 각자의 욕망을 오픈하며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친다.
게임이 시작되자 홍진경은 금수저, 주우재는 은수저, 김숙은 동수저, 우영은 흙수저, 조세호는 무수저에 당첨되어 희비가 엇갈린다. 홍진경이 선택한 넓고 푹신한 침대에 안마의자, 노래방 기계까지 완비된 금수저 방은 그야말로 파라다이스. 홍진경은 무수저와 흙수저가 내는 월세마저 받아먹는 가운데 노래를 부르며 유흥을 즐겼다. “그만 해라”, “시끄럽다”는 원성 속에도 홍진경은 아랑곳없이 가창을 이어가며 기쁨을 만끽한다.
같은 시간, 무수저 조세호와 흙수저 우영은 월세를 지급하며 한숨을 내쉬고 홍진경은 “놀기만 하는데 돈이 들어왔어”라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이에 대해 ‘홍김동전’ 제작진은 “사회적 화두인 금수저 흙수저를 바탕으로 이번주는 ‘수저게임’이 펼쳐진다”며 “멤버들이 운명에 순응할지, 자신의 새로운 운명을 만들 수 있을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사진=KBS 2TV '홍김동전'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이영화, 공사장서 막노동 하는 충격 근황 “남편 잘못 만나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환승연애2’ 이나연♥남희두, 당당한 럽스타그램‥반려견과 카페 데이트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과 연락하냐는 말에 입 못 열어 ‘폭소’(아는형님)
- 제이쓴, ♥홍현희 판박이 子 고풍스럽게 입혔네…도련님 등장
- “김혜수 피눈물 보려” 우정원, 유선호 여장 옥자연에 폭로 (슈룹)[결정적장면]
- 김영희, 父 빚 문제 고백 “죽기 전까지 용서 안 돼”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