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규진-지우, 막내들의 러블리한 티저 오픈…23일 첫 크리스마스 송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믹스(NMIXX)의 멤버 규진, 지우가 새 디지털 싱글 티저를 통해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드러냈다.
엔믹스(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은 오는 23일 디지털 싱글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Funky Glitter Christmas)'를 발표한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7인은 새 디지털 싱글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팬들과 맞이하는 연말을 소중한 추억으로 채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엔믹스(NMIXX)의 멤버 규진, 지우가 새 디지털 싱글 티저를 통해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드러냈다.
엔믹스(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은 오는 23일 디지털 싱글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Funky Glitter Christmas)’를 발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SNS 채널에 단체 티저를 게재했으며, 13일 0시에는 ‘막내 라인’ 규진과 지우의 톡톡 튀는 매력을 담은 개인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규진은 깜찍한 고양이로 변신했다. 뾰족한 귀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의상, 헤어스타일, 장난기 가득한 포즈들로 상큼함을 전했다. 지우는 산타 인형과 함께 러블리한 매력을 뿜어냈고, 폴라로이드 사진에서는 사랑스러운 강아지 같은 멍뭉미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두 멤버가 직접 그린 트리, 선물 상자, 하트와 별로 가득 찬 콜라주 이미지가 연말 파티 분위기를 더해 올겨울을 장식할 신곡과 크리스마스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키웠다.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는 엔믹스의 데뷔 첫 ‘인터믹션 싱글(Intermixxion Single)’이다. 연극이나 뮤지컬 등 공연 러닝타임 중간 쉬는 시간을 뜻하는 ‘인터미션(Intermission)’과 엔믹스의 ‘XX’를 더한 합성어로, 정규 앨범들 사이 NMIXX의 새롭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은 스페셜 앨범을 의미한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7인은 새 디지털 싱글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팬들과 맞이하는 연말을 소중한 추억으로 채운다.
한편 설레는 겨울 감성을 자극할 엔믹스의 디지털 싱글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민상, 김하영과 잘 될줄 알았더니? "둘이 저녁 먹자는 걸 거부" (미선임파서블)
- '출장십오야2', 우주소녀 다영 "한달 과자 식비만 천만원" 의욕
- 고소영♥장동건, 美 행사장 참석 인증샷..12년차 비주얼 부부
- '80년대 디바' 이영화, 남편과 떠돌이 생활.. 남편은 영화 '친구' 조폭 실제 모델 (특종세상)
- 손흥민, '함박웃음'으로 벤탄쿠르 역전골 축하...수술 후 첫 공식석상
- 김민경, 사격 국가대표로 발탁.. '운동뚱'의 한계는 어디까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