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임원희, '짠스타'로 변신…상상 초월 락 스피릿 텐션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원희가 생애 첫 콘서트에 도전한다.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짠스타'로 대변신한 임원희의 생애 첫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
알고 보니 인디밴드에 보컬로 합류하게 된 임원희가 오늘 생애 첫 콘서트를 열게 된 것.
노래를 열창하던 임원희가 연주를 중단시키는(?) 상황이 펼쳐져 모두를 긴장하게 했는데, 과연 그는 생애 첫 콘서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임원희가 생애 첫 콘서트에 도전한다.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짠스타'로 대변신한 임원희의 생애 첫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임원희는 범상치 않는 비주얼로 홍대 한복판에 등장한다. 알고 보니 인디밴드에 보컬로 합류하게 된 임원희가 오늘 생애 첫 콘서트를 열게 된 것. 이어 공연장을 찾아온 이상민과 김준호는 세상 진지한 태도로 리허설에 임하는 그의 모습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특히, 상상을 초월하는 원희표 락 스피릿 텐션에 스튜디오에서도 충격(?)과 감탄이 이어졌다고.
잠시 후 임원희가 콘서트를 하게 된 진짜 이유가 밝혀져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긴다. "밴드 보컬이 내 다음 생의 꿈이었다"고 고백하는 원희의 진심에 모두가 응원을 보낸다.
이어 잔뜩 얼어있는 임원희를 위해 이상민과 김준호는 벼락치기 해결법을 제시한다. 밴드 보컬 출신 김준호가 몸소 선보이는 무대 매너에 녹화장은 웃음바다가 되기도.
공연 시간이 다가올수록 원희의 긴장감은 갈수록 커졌고, 그 와중에 예상치 못한 위기 상황이 펼쳐진다.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고. 노래를 열창하던 임원희가 연주를 중단시키는(?) 상황이 펼쳐져 모두를 긴장하게 했는데, 과연 그는 생애 첫 콘서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