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버즈2프로 vs 에어팟프로2'…CNN은 삼성에 '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의 최신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2프로'의 일부 핵심기능이 경쟁사 애플의 최신 제품 에어팟프로2보다 더 낫다는 평가가 나왔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미국 CNN은 최근 '애플 에어팟 프로2와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의 대결, 어느 이어버드가 더 좋은가'라는 기사를 게재, 종합적으로 갤럭시버즈2프로의 손을 들어줬다.
CNN은 제품평가 전문매체 'CNN언더스코어드'를 통해 에어팟프로2 대비 갤럭시버즈2프로의 장점을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우승은 갤버즈"
ANC·배터리는 에어팟이 우위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미국 CNN은 최근 '애플 에어팟 프로2와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의 대결, 어느 이어버드가 더 좋은가'라는 기사를 게재, 종합적으로 갤럭시버즈2프로의 손을 들어줬다.
CNN은 제품평가 전문매체 'CNN언더스코어드'를 통해 에어팟프로2 대비 갤럭시버즈2프로의 장점을 꼽았다. △더 편안 착용감 △넓은 음역대 △고해상도 오디오 등 이어폰의 기본적·핵심적 기능들이다.
매체는 착용감 평가에 대해 "에어팟 프로는 상징적인 외관(iconic look)을 자랑하지만, 갤럭시버즈2프로가 더 편안하다(comfier)"고 평가했다. 리뷰를 진행한 맥스 본돈노는 "가볍고 거슬리지 않아 착용하고 있는지조차 쉽게 잊어버릴 정도"라고 치켜세웠다.
이외 IPX7 등급의 방수 서능, 4가지 색상을 통한 선택권 다양화, 무광택 처리를 기반으로 한 마모 차단 등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
오디오 기기의 핵심 성능인 음질 평가에서도 갤럭시버즈2프로가 더 나은 평가를 받았다.
CNN은 두 제품 모두 훌륭한 음질을 제공하지만 24비트의 고해상도(hi-fi) 오디오 스트리밍이 가능한 갤럭시버즈2프로가 더 낫다고 손을 들어줬다. 매체는 음질이 보다 선명하고 전체적으로 더 깨끗하고 밝게 느껴진다고 덧붙였다.
반대로 에어팟프로2는 △액티브노이즈캔슬링(ANC) △주변음 허용 모드 △배터리 사용 시간 등에서 우위를 점했다고 매체는 평가했다.
CNN은 "에어팟 프로도 나쁘진 않지만, 종합 우승자로는 좀 더 편안한 디자인과 폭넓은 음역, 하이파이 오디오 지원 등을 갖춘 갤럭시버즈2프로를 뽑겠다"면서도 "두 제품 모두 훌륭한 만큼 아이폰 사용자는 에어팟이, 갤럭시 사용자는 갤럭시버즈가 더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고 부연했다.
#애플 #삼성전자 #삼성 #에어팟 #에어팟프로2 #갤럭시버즈 #갤럭시버즈2프로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태프 성폭행' 강지환…法 "전 소속사에 35억 지급해야"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피부 검은 '흑인 아기' 낳고 경악한 中여성, 흔한 일이라고? [헬스톡]
- 아파트서 아내 1명, 애인 4명 동시에 中 남성
- 조건만남 절도범…23기 정숙, '나는솔로' 통편집
-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요즘 노후 걱정 많다"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트럼프 당선되면 다음날 S&P500 3% 급등한다"-골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