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불후' 화려한 피날레…'복덩이들고'·투어도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바로티' 김호중이 명품 보이스로 토요일 오후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김호중은 1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로맨틱 홀리데이 2022 특집'에 출연했다.
김호중은 '로맨틱 홀리데이 2022 특집'의 피날레도 화려하게 꾸몄다.
한편 김호중은 현재 TV조선 '복덩이들고(GO)'와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로 하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호중은 1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로맨틱 홀리데이 2022 특집’에 출연했다. 김호중은 멋스러운 슈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으는가 하면, 다채로운 토크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김호중은 ‘불후의 명곡’ 녹화 장소인 의성에서 학생들에게 강연을 했던 추억담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호중은 강연 당시 학생들에게 전했던 메시지를 언급하며 “과정이 있을 뿐 실패는 없다”고 꿈을 향해 나아갈 것을 강조해 감동을 선사했다.
김호중은 이탈리아 일정 중 인연을 맺게 된 세계적인 거장 안드레아 보첼리로부터 러브콜을 받은 사실도 전했다. 김호중은 “안드레아 보첼리가 어린이들에게 관심이 많아 전 세계 곳곳 어린이 재단이 있는데, 제가 아시아 홍보대사로 일하게 됐다”며 남다른 책임감을 드러냈다.
김호중은 ‘로맨틱 홀리데이 2022 특집’의 피날레도 화려하게 꾸몄다. 김호중은 새 앨범 ‘PANORAMA’의 수록곡인 ‘Brucia La Terra’와 ‘Il Mare Calmo Della Sera’를 불렀고, 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보이스로 진한 감상을 안겼다.
한편 김호중은 현재 TV조선 ‘복덩이들고(GO)’와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로 하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호중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광주여대 시립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열리는 ‘아리스트라’ 광주 공연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 죽이고 간첩으로 몬 벤처사업가, 14년만에 구속[그해 오늘]
- [누구집]차예련·주상욱 한강뷰 집은 어디?
- 순찰차와 광란의 추격전… 200㎞ 밟은 70대 만취 운전자, 알고보니
- 용산서 전 정보계장, 사망 전 "고마웠다, 사랑한다"…동료에 전화
- ‘뒷광고 논란’ 한혜연 방송 복귀…오은영 질타에 눈물
- "잘 이겨낼 수 있지?"…이틀째 '심장병 환우' 찾은 김건희
- '작은 차' 고정관념 바꾼 엔트리 SUV[신민준의 Car네임]
- [누구차]'만능 싱어송라이터' 크러쉬의 럭셔리 SUV는?
- "아기 많이 낳길"… 최성국♥24세 연하 결혼식 현장 (영상)
- 토트넘, 손흥민 앞에서 리즈에 짜릿한 역전승...벤탄쿠르 멀티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