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내비 검색 왜 해? 서울은 눈 감고도 찾아간다”(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운전대 잡은 유재석이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난 제1회 유명한 동네 한 바퀴레이스에서 유재석은 멤버 "서울은 내가 다 안다"며 운전대를 잡아 멤버들을 이끌었다.
운전대를 잡은 유재석은 "운전하면서 (내비게이션) 검색을 왜 하냐", "(서울은) 눈 감고도 찾아간다"며 자신감을 내비쳤고, 김종국은 "운전자에게 모든 걸 맡기자", "조용히 해! 형 운전하잖아"라며 든든한 순둥 동생 모드를 장착, 유재석의 자신감에 불을 지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운전대 잡은 유재석이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11월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서울 가이드로 나서는 국민 MC 유재석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은 내비게이션 없이 서울 전역을 돌아다니는 레이스를 진행했다. 지난 제1회 유명한 동네 한 바퀴레이스에서 유재석은 멤버 "서울은 내가 다 안다"며 운전대를 잡아 멤버들을 이끌었다.
운전대를 잡은 유재석은 "운전하면서 (내비게이션) 검색을 왜 하냐", "(서울은) 눈 감고도 찾아간다"며 자신감을 내비쳤고, 김종국은 “운전자에게 모든 걸 맡기자”, "조용히 해! 형 운전하잖아"라며 든든한 순둥 동생 모드를 장착, 유재석의 자신감에 불을 지폈다. 두 사람의 네버엔딩 닭살 케미에 멤버들은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재석은 여유로운 모습도 잠시, 어려운 골목길에 계속 헤맸다. 직진만 고집하며 막다른 골목에 다다르는 건 물론, 멤버들의 조언은 듣지 않는 ‘외길 운전수’ 면모를 보여줬다고. 또한 운전 중 겁을 먹는 ‘초보 운전수’로 전락하기도. 이에 멤버들은 "또 길 잃었네! 망했어 우리", "오늘 집에 못 갈 거 같다"며 불만을 토로했고 결국 유재석이 "너 내려!"라고 윽박지르는 상황까지 발생해 차 안은 긴장감이 감돌았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이영화, 공사장서 막노동 하는 충격 근황 “남편 잘못 만나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환승연애2’ 이나연♥남희두, 당당한 럽스타그램‥반려견과 카페 데이트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과 연락하냐는 말에 입 못 열어 ‘폭소’(아는형님)
- 제이쓴, ♥홍현희 판박이 子 고풍스럽게 입혔네…도련님 등장
- “김혜수 피눈물 보려” 우정원, 유선호 여장 옥자연에 폭로 (슈룹)[결정적장면]
- 김영희, 父 빚 문제 고백 “죽기 전까지 용서 안 돼”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