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시어머니 넋두리 들어주는 1등 며느리 “대충 통화 종료 시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반주를 즐기는 일상을 공개했다.
11월 11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야식 먹방이 담겼다.
장윤정이 "결혼한 연예인들은 쉽지 않다. 나도 자기랑 결혼 발표하고 남자 팬들 다 떠났어"라고 투덜대자 도경완은 장윤정의 목덜미를 잡으며 "네 옆에 남자는 나만 있으면 되잖아"라고 느끼한 멘트를 발산해 폭소를 일으켰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반주를 즐기는 일상을 공개했다.
11월 11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야식 먹방이 담겼다.
두 사람은 "저희 부부는 외박만 안 하면 거의 매일 한잔 한다"는 문구로 영상을 열었다. 고추잡채에 맥주를 먹던 중 장윤정은 시어머니의 전화를 받았고 넋두리를 들어주며 "네네"하고 호응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대충 통화 종료 시도'라는 제목이 달려 웃음을 안겼다.
부부는 술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던 중 팬클럽에 대해 말했고, 도경완은 "나는 팬이 없어. 팬이 있어야 팬클럽이 생기지"라고 아쉬워했다. 장윤정이 "결혼한 연예인들은 쉽지 않다. 나도 자기랑 결혼 발표하고 남자 팬들 다 떠났어"라고 투덜대자 도경완은 장윤정의 목덜미를 잡으며 "네 옆에 남자는 나만 있으면 되잖아"라고 느끼한 멘트를 발산해 폭소를 일으켰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도장TV')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이영화, 공사장서 막노동 하는 충격 근황 “남편 잘못 만나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환승연애2’ 이나연♥남희두, 당당한 럽스타그램‥반려견과 카페 데이트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과 연락하냐는 말에 입 못 열어 ‘폭소’(아는형님)
- 제이쓴, ♥홍현희 판박이 子 고풍스럽게 입혔네…도련님 등장
- “김혜수 피눈물 보려” 우정원, 유선호 여장 옥자연에 폭로 (슈룹)[결정적장면]
- 김영희, 父 빚 문제 고백 “죽기 전까지 용서 안 돼”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