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14살 딸, 엄마 키 따라잡은 근황‥연예인 미모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선이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희선은 11월 11일 개인 SNS에 "내 딸 연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김희선과 딸의 그림자가 담겼는데, 딸은 손으로 브이(V)자를 그리며 엄마에게 밀착한 모습이다.
또한 김희선은 2007년 사업가 박주영 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김희선이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희선은 11월 11일 개인 SNS에 "내 딸 연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김희선과 딸의 그림자가 담겼는데, 딸은 손으로 브이(V)자를 그리며 엄마에게 밀착한 모습이다. 다정한 모녀의 투샷이 보기만 해도 흐뭇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연아는 엄마와 얼마 나지 않는 키 차이로 폭풍성장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밥 안 먹어도 배부르실 듯", "저도 딸이 있으면 좋겠어요", "이젠 친구 사이 같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선은 최근 차인표, 진선규 등과 호흡을 맞춘 영화 '달짝지근해'의 촬영을 마쳤다.
10월 13일 크랭크업한 영화 '달짝지근해'(감독 이한)는 중독적인 맛을 개발해온 천재적인 제과회사 연구원 치호(유해진)가 무엇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대출심사회사 콜센터 직원 일영(김희선)을 만나게 되면서 달짝지근한 변화를 겪게 되는 이야기로 내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김희선은 2007년 사업가 박주영 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사진=김희선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이영화, 공사장서 막노동 하는 충격 근황 “남편 잘못 만나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환승연애2’ 이나연♥남희두, 당당한 럽스타그램‥반려견과 카페 데이트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과 연락하냐는 말에 입 못 열어 ‘폭소’(아는형님)
- 제이쓴, ♥홍현희 판박이 子 고풍스럽게 입혔네…도련님 등장
- “김혜수 피눈물 보려” 우정원, 유선호 여장 옥자연에 폭로 (슈룹)[결정적장면]
- 김영희, 父 빚 문제 고백 “죽기 전까지 용서 안 돼”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