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CSR 캠페인 ‘소방관 아빠의 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캠페인 일환으로 '소방관 아빠의 편지'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등 디지털 플랫폼에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소방관 아빠의 편지'는 다른 사람을 지키느라 가족을 돌볼 수 없었던 순직·공상 소방관의 현실이 담겨 있다.
영상은 편지를 주제로 담고 있으며, 소방관들이 가족들에게 전할 수 없었던 속마음 등을 담아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금융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캠페인 일환으로 ‘소방관 아빠의 편지’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등 디지털 플랫폼에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소방관 아빠의 편지’는 다른 사람을 지키느라 가족을 돌볼 수 없었던 순직·공상 소방관의 현실이 담겨 있다. 이어 이들의 자녀가 상처받지 않고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내용도 담겨 있다.
영상은 편지를 주제로 담고 있으며, 소방관들이 가족들에게 전할 수 없었던 속마음 등을 담아내고 있다. 이어 화마와 사투하는 소방관의 모습을 영상으로 전달하며 그들의 헌신을 기리고 있다.
또한, 영상은 새로운 공부방을 선물받은 실제 순직·공상 소방관 자녀의 이야기를 담아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동시에 유가족들의 사회적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필요한 지원책을 모색하는 하나금융그룹과 청소년그루터기재단의 CSR 활동을 전했다.
청소년그루터기재단은 순직·공상 소방관의 명예를 높이고 부모의 부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 자녀의 학습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꿈터’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재단은 올해 말까지 약 10가구의 청소년 공부방 리모델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과급 더 줘’ 현대트랜시스 노조 파업에… 협력사 “우린 생계문제”
- [트럼프 귀환] 잘나가던 TSMC, ‘안티 대만’ 트럼프 당선에도 건재할까
- ‘김건희’ 점철된 140분… 尹 고개 숙였지만 특검 거부
-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 빼돌린 중국 직원 징역 1년 6개월
- [트럼프 귀환] 트럼프 당선에 다시 주목받는 대우건설과의 인연
- [투자노트] 美민주당원들이 “트럼프가 오바마보다 낫다”고 한 한가지
- [트럼프 귀환] “올 것이 왔다”… 셈법 복잡해진 재계
- ‘요아정·명륜진사갈비 이어 매드포갈릭까지’... 외식업계, 잇단 손바뀜에 요동
- 촉각으로 세상 본다… 시각 대체할 웨어러블 기기 개발
- ‘전기차 1위’ 中 BYD, 이달 국내 상륙… 현대차, 안방 사수 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