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독보적 '솔로퀸' 도약할 명반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새 앨범 전 트랙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1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유아의 미니 2집 'SELFISH'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유아는 내일(1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SELFISH'를 발매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새 앨범 전 트랙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1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유아의 미니 2집 ‘SELFISH’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Selfish’를 비롯해 ‘Lay Low’, ‘Blood Moon’, ‘Melody’ 등 유아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채를 담은 전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삽입돼 있다.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과감한 변화까지 더해 진정한 ‘유아다움’이 엿보여 믿고 듣는 또 하나의 명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유아의 미니 2집 타이틀곡 ‘Selfish’는 중독성 있는 R&B 사운드에 특유의 리드미컬한 음색을 더해 더욱 ‘힙’해진 유아의 색다른 음악 스타일을 보여주는 곡이다. 우유부단한 상대와의 불확실한 관계에 답답함을 느끼는 감정을 물이 빠지고 있는 욕조 속의 물고기에 비유한 가사로 유아의 솔직 당당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더불어 미니멀한 멜로디에 다양한 세션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Lay Low’, 미니멀한 베이스 사운드와 보컬의 절묘한 완급 조절이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Blood Moon’, 뱃사람을 유혹하는 세이렌처럼 상대의 마음을 홀릴 멜로디를 나지막이 읊는 듯 매혹적인 분위기의 ‘Melody’까지 총 4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유아는 내일(1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SELFISH’를 발매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seon@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