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밥, 먹방 유전자 자랑 “父 수박 한통+감귤 30개 먹어”(토밥좋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밥좋아' 히밥이 집안 대대로 내려온 먹방 유전자를 자랑했다.
특히 히밥은 전매특허 국밥 먹방으로 군침을 불렀다.
히밥은 "잘못 삶으면 냄새나고 즐긴데 너무 부드럽다. 닿자마자 녹는다"고 놀라며 국밥과 수육을 추가했다.
박명수는 "시골에서 잔치할 때 많이 하지 않냐. 제주도도 그렇냐"고 물었고 히밥은 "제주도도 돼지로 한다. 내장보다는 살코기, 앞다리로 많이 한다. 순대도 간장 찍어 먹는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토밥좋아' 히밥이 집안 대대로 내려온 먹방 유전자를 자랑했다.
11월 12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는 전남 담양을 찾았다.
80년 전통 맑은 국밥집을 찾은 멤버들은 구수하고 진한 맛에 푹 빠졌다. 특히 히밥은 전매특허 국밥 먹방으로 군침을 불렀다. 뚝배기 바닥을 보자 수육 3겹 먹방을 이어가 감탄을 자아냈다. 히밥은 "잘못 삶으면 냄새나고 즐긴데 너무 부드럽다. 닿자마자 녹는다"고 놀라며 국밥과 수육을 추가했다.
박명수는 "시골에서 잔치할 때 많이 하지 않냐. 제주도도 그렇냐"고 물었고 히밥은 "제주도도 돼지로 한다. 내장보다는 살코기, 앞다리로 많이 한다. 순대도 간장 찍어 먹는다"고 답했다.
이어 "아버지도 많이 드시냐"고 묻자 히밥은 "가족 잔치하면 돼지 한 마리 잡아야 한다. 아빠는 수박 한 통 드시고 감귤 30개 드신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이영화, 공사장서 막노동 하는 충격 근황 “남편 잘못 만나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환승연애2’ 이나연♥남희두, 당당한 럽스타그램‥반려견과 카페 데이트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과 연락하냐는 말에 입 못 열어 ‘폭소’(아는형님)
- 제이쓴, ♥홍현희 판박이 子 고풍스럽게 입혔네…도련님 등장
- “김혜수 피눈물 보려” 우정원, 유선호 여장 옥자연에 폭로 (슈룹)[결정적장면]
- 김영희, 父 빚 문제 고백 “죽기 전까지 용서 안 돼”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