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키 자리 노린다” 들통난 원샷 야망 폭소(놀토)[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라운 토요일' 여진구가 키의 자리를 노리는 야망을 드러냈다.
11월 12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배우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가 출연했다.
MC 붐은 키의 부재를 언급하며 "여진구가 키 자리를 노리고 싶다고 한다"고 말했다.
여진구는 당황하며 "협업해서 가는 걸로 하자"고 했지만 옆에 있던 넉살은 "벌써 원샷을 써 놨다"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놀라운 토요일' 여진구가 키의 자리를 노리는 야망을 드러냈다.
11월 12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배우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가 출연했다.
MC 붐은 키의 부재를 언급하며 "여진구가 키 자리를 노리고 싶다고 한다"고 말했다. 여진구는 당황하며 "협업해서 가는 걸로 하자"고 했지만 옆에 있던 넉살은 "벌써 원샷을 써 놨다"고 폭로했다.
여진구가 들고 있는 종이에 이미 원샷을 기념하는 글씨가 써있던 것. 이를 두고 출연자들은 "야망이 있네", "말과 행동이 다르다"며 깜짝 놀랐다.
여진구는 "'놀토'는 추리 프로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다같이 합심해서 추리해서 맛있는 음식 먹고 싶다"며 해명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이영화, 공사장서 막노동 하는 충격 근황 “남편 잘못 만나서”(특종세상)[결정적장면]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환승연애2’ 이나연♥남희두, 당당한 럽스타그램‥반려견과 카페 데이트
- 이상민, 전 부인 이혜영과 연락하냐는 말에 입 못 열어 ‘폭소’(아는형님)
- 제이쓴, ♥홍현희 판박이 子 고풍스럽게 입혔네…도련님 등장
- “김혜수 피눈물 보려” 우정원, 유선호 여장 옥자연에 폭로 (슈룹)[결정적장면]
- 김영희, 父 빚 문제 고백 “죽기 전까지 용서 안 돼”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