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김소은, '옥에 티' 될까..'위태위태'[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가 시청률 20%대를 회복한 가운데서, 유독 미미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배우가 있다.
김소은이 출연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두 사람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다.
시청률 상승 탄력을 받은 '삼남매가 용감하게'지만, 김소은이 불안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소은이 출연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두 사람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다.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지난 9월 24일 첫 방송했다. 2회 22.5%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이하 동일 기준)을 기록한 후, 시청률 16%대까지 하락하며 쓴맛을 봤다.
이후 지난 6일 방송분(14회)가 22.2%를 기록, 4회 만에 시청률 20%대에 다시 진입했다. 이는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주인공 김태주(이하나 분), 이상준(임주환 분)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가속화 되고, 두 사람 각 가족의 이야기가 본격적인 갈등과 대립이 펼쳐지면서 극적 재미를 높였다. 덕분에 시청률 상승도 이뤄냈다.
시청률 상승 탄력을 받은 '삼남매가 용감하게'지만, 김소은이 불안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김소은은 극 중 김태주 동생 김소림 역을 맡았다.
'김소림은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을 소유한 생활체육 지도사. 사교적이고 잘 어울리는 편이고, 속마음을 못 감춘다. 깊이 고민하기보단 움직인다. 마음에 담아두지 않고 잘 까먹는다. 뭘 해도 평균 이상을 해내는 편.'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등장인물에 소개된 김소림의 캐릭터는 이렇다.
또 앞서 극 전개에서 김소림은 남자친구 조남수(양대혁 분)와 결혼하는 과정에서 집 문제로 곤경에 처하기도 했다. 또 조남수가 신지혜(김지안 분)과 바람을 피는 상황을 알게 되면서 결별했다. 이후 신무영(김승수 분)의 등장으로 러브라인을 예감케 하고 있다.
김소림의 캐릭터만 놓고 보면, 흥미롭고 극의 재미를 충분히 살릴 수 있다. 인물 설명에서도 캐릭터 자체로 극 전개에서 언제든 시청자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그런데, 김소림은 회를 거듭할수록 좀처럼 눈에 띄지 않는다. 캐릭터를 맡은 배우의 연기력 때문. 밋밋한 연기는 강력한 조미료를 넣어야 할 맛이다.
김소림 역을 맡은 김소은은 '연기'보다 미모 돋보이기로 끝이다. 주말극 특성상 극 초반에는 외적인 부분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수 있지만, 방송이 거듭될 수록 연기력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시청자들이 눈을 돌린다. 더욱이 미니시리즈보다 많은 배우들이 등장하는 만큼, 주연진에게 연기는 필수다.
김소은의 경우, 극적인 상황도 밋밋하게 표현해 냈다. 예로, 남자친구의 바람을 알게 된 후 표정에는 사실감 느껴지기보다 연기를 위한 연기를 하고 있음이 느껴진다. 인상적인 표현이 없다는 것. 이렇다보니 김소은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도 미미하다. 앞으로 여주인공 이하나 외에 왕빛나, 문예원, 김지안 등 외에도 여러 등장 인물들의 에피소드가 펼쳐질 예정. 이런 가운데 김소은이 심심한 연기에 '미미'한 반응을 만회할 '연기 한방'을 보여줄 수 있을지, '옥에 티'로 남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 지드래곤이 빼빼로데이를 챙기다니..○○ 끌어안고 '하트 눈빛' 어머나!
☞ 이효리, 캐나다서 포착..숏 커트 대신 긴 머리 컴백
☞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슬기, 톱 女배우 인성 폭로 "야 매니저! 혼내고..썩은 표정 인사" - 스타뉴스
- 지드래곤이 빼빼로데이를 챙기다니..○○ 끌어안고 '하트 눈빛' 어머나! - 스타뉴스
- 이효리, 캐나다서 포착..숏 커트 대신 긴 머리 컴백 - 스타뉴스
-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 스타뉴스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日팬 선정 9월 'K팝 남자 아이돌 인기 No.1' 우승..19개월 연속 왕좌 - 스타뉴스
- "달리기 할 때 매일 이거 들음" 방탄소년단 진, 신곡 'Running Wild' 멜로디 살짝 공개..'폭발적 반응'
- 데이비드 "BTS RM·뷔, 스키즈 현진 좋아하는 아이돌" [정오의 희망곡]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이영숙, '빚투' 논란..法 "출연료 압류 결정"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