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커피프린스’ 끝나고 휴식, 많이 불안했다” 고백(킬리만자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킬리만자로' 윤은혜가 과거 마음의 여유가 없었던 시절을 회상했다.
11월 12일 방송된 tvN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이하 '킬리만자로')에서는 탄자니아에서 킬리만자로 등반을 준비하는 윤은혜, 손호준, 유이, 효정이 그려졌다.
이날 윤은혜와 손호준은 장을 보고 탄자니아 시내에서 시간을 보냈다.
윤은혜는 "예전에는 여유를 못 즐겼다. 한 번도 데뷔하고 쉰 적이 없고, 쉴 때는 해외 활동을 했다"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킬리만자로' 윤은혜가 과거 마음의 여유가 없었던 시절을 회상했다.
11월 12일 방송된 tvN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이하 ‘킬리만자로’)에서는 탄자니아에서 킬리만자로 등반을 준비하는 윤은혜, 손호준, 유이, 효정이 그려졌다.
이날 윤은혜와 손호준은 장을 보고 탄자니아 시내에서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은 킬리만자로 등반객들이 꼭 찾는다는 카페를 찾아 커피를 마시고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윤은혜는 "예전에는 여유를 못 즐겼다. 한 번도 데뷔하고 쉰 적이 없고, 쉴 때는 해외 활동을 했다"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나를 위해 한 달을 시간 뺀 적이 있다. 근데 일주일이 지나니까 불안해지더라. 제일 바쁜 거 끝나고 였다. 커프 끝나고. 일이 없어질 거 같고 그랬다"고 고백했다.
손호준이 "완벽주의적인 성향이 있냐"고 묻자 윤은혜는 "많이 내려놨다"고 답했다. 동갑내기 친구가 된 손호준은 윤은혜에게 "잘하잖아. 잘하고 있다"고 응원을 전했다.
한편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는 산에 진심인 청춘스타들의 로망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사진=tvN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故 이지한 모친 “경찰 에스코트, 이태원서 해줬다면…분하고 원통”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여경래X여경옥 “父 사망 목격→극빈자 출신” 좌절 극복한 내면의 힘(금쪽)[어제TV]
- ‘천변’ 공민정 “최대훈, 회차 줄어 못 이룬 사랑 다음에 이루자고”[EN:인터뷰①]
- 한혜연, 뒷광고 논란 입 연다 “사실은‥” 눈물→이혼 후 10억 빚 낸시랭 등장(금쪽)
- 장성규 아내, 명품 H사 선물에 “누구 아이디어야? 열받네” 왜?(장성규니버스)
- 김사랑, 푸켓 5성급 풀빌라서 운동…20대 기죽이는 레깅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