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많이 어려 미안해” 김승수, 김소은 짝사랑 고백 (삼남매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승수가 김소은을 향한 짝사랑을 왕빛나에게 털어놨다.
11월 1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15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에서 신무영(김승수 분)은 제 감정을 친구 장현정(왕빛나 분)에게 말했다.
신무영이 김소림에게 끌리는 마음을 애써 억누르는 사이 장현정은 김소림 동생 김건우(이유진 분)와 재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승수가 김소은을 향한 짝사랑을 왕빛나에게 털어놨다.
11월 1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15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에서 신무영(김승수 분)은 제 감정을 친구 장현정(왕빛나 분)에게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소림(김소은 분)은 신무영과 좋아하는 학용품을 계기로 더 가까운 사이가 돼 갔다. 신무영은 김소림이 좋아하는 샤프를 미리 구해놨고, 김소림은 품절된 제품을 신무영이 구해주자 고마운 마음에 부친 김행복(송승환 분)의 카레 식당으로 초대하며 호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김소림이 커피도 마시자고 청하자 신무영은 거절하고 돌아섰다.
이어 신무영은 친구 장현정을 만나 김소림을 향한 진심을 말했다. 장현정은 신무영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없는지 질문했고 신무영은 “나 혼자 좋아하는 거다”며 “나보다 나이도 많이 어리고. 너무 미안해서 싫다”고 짝사랑을 고백했다. 장현정이 “그럼 빨리 포기해라”고 말하자 신무영은 “포기하고 있는데 그래도 보고 싶다”고 털어놨다.
신무영이 김소림에게 끌리는 마음을 애써 억누르는 사이 장현정은 김소림 동생 김건우(이유진 분)와 재회했다. 과거 김건우는 장현정의 사진 교양 수업을 들었고 “교수님이 이상형”이라며 호감을 보였던 상황. 당시 의대생 김건우가 의사가 돼 환자 장현정과 재회, 두 사람의 앞날은 물론 신무영 김소림과의 복잡한 관계변화에도 흥미를 더했다. (사진=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故 이지한 모친 “경찰 에스코트, 이태원서 해줬다면…분하고 원통”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여경래X여경옥 “父 사망 목격→극빈자 출신” 좌절 극복한 내면의 힘(금쪽)[어제TV]
- ‘천변’ 공민정 “최대훈, 회차 줄어 못 이룬 사랑 다음에 이루자고”[EN:인터뷰①]
- 한혜연, 뒷광고 논란 입 연다 “사실은‥” 눈물→이혼 후 10억 빚 낸시랭 등장(금쪽)
- 장성규 아내, 명품 H사 선물에 “누구 아이디어야? 열받네” 왜?(장성규니버스)
- 김사랑, 푸켓 5성급 풀빌라서 운동…20대 기죽이는 레깅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