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재, 특수부대 출신다운 모닝 루틴‥강철 체력 인증(배틀트립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영재가 강철 체력 비결을 공개했다.
11월 12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최영재와 김진우가 철원 여행 둘째 날을 준비했다.
철원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한 김진우와 최영재는 팬들이 추천해준 스파 호텔에서 아름다운 정원이 보이는 노천탕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었다.
최영재가 "일어났으면 빨리 여행해야지"라고 재촉하자, 김진우는 "잠을 내가 잘 수 있냐. 혼자만 운동을 하든가"라고 버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최영재가 강철 체력 비결을 공개했다.
11월 12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최영재와 김진우가 철원 여행 둘째 날을 준비했다.
철원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한 김진우와 최영재는 팬들이 추천해준 스파 호텔에서 아름다운 정원이 보이는 노천탕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었다.
다음 날 아침 최영재는 일어나자마자 푸시업, 스�R 등으로 몸을 풀었다. 영상을 보던 김진우는 “제가 최영재 님을 아는데 이분 설정 아니다. 저러고 사신다”라고 증언했다. 그때 허경환은 “어제 사우나 때 입은 옷을 말려서 다시 입은 거냐”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영재가 상쾌하게 스트레칭을 하는 동안 잠에서 깬 김진우는 최영재의 모습을 보고 황당해 했다. 최영재가 “일어났으면 빨리 여행해야지”라고 재촉하자, 김진우는 “잠을 내가 잘 수 있냐. 혼자만 운동을 하든가”라고 버럭했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故 이지한 모친 “경찰 에스코트, 이태원서 해줬다면…분하고 원통”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여경래X여경옥 “父 사망 목격→극빈자 출신” 좌절 극복한 내면의 힘(금쪽)[어제TV]
- ‘천변’ 공민정 “최대훈, 회차 줄어 못 이룬 사랑 다음에 이루자고”[EN:인터뷰①]
- 한혜연, 뒷광고 논란 입 연다 “사실은‥” 눈물→이혼 후 10억 빚 낸시랭 등장(금쪽)
- 장성규 아내, 명품 H사 선물에 “누구 아이디어야? 열받네” 왜?(장성규니버스)
- 김사랑, 푸켓 5성급 풀빌라서 운동…20대 기죽이는 레깅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