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자신도 모르게 튀어나온 욕에 당황 “강아지 한마리 나와”(도시어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가 자신도 모르게 튀어나온 욕에 당황했다.
이날 이경규는 험한 말을 유도하기 위해 접근한 PD와 얘기를 나누던 중 자신도 모르게 욕을 뱉었고 "스태프 욕을 한 게 아니다. 강아지 한 마리 나왔다"고 털어놨다.
이경규의 욕을 두고 논의를 거친 인턴 PD들은 "사담 중에 나온 멘트이므로 무효처리하겠다. 하지만 앞으로는 사담 중 나온 비속어도 판정에 포함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이경규가 자신도 모르게 튀어나온 욕에 당황했다.
11월 12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4'에서는 멤버들이 야행성 어종인 쏘가리 낚시를 위해 충북 단양으로 떠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경규는 험한 말을 유도하기 위해 접근한 PD와 얘기를 나누던 중 자신도 모르게 욕을 뱉었고 "스태프 욕을 한 게 아니다. 강아지 한 마리 나왔다"고 털어놨다.
이수근은 "경규 선배님이 욕한 걸로 정리된 거냐. 뭘 논의하냐. 욕이 여기까지 들렸는데. 개인전으로 해야 한다. 인성이 안 되는 사람들이랑.."이라며 단체전의 억울함을 표했다.
이경규의 욕을 두고 논의를 거친 인턴 PD들은 "사담 중에 나온 멘트이므로 무효처리하겠다. 하지만 앞으로는 사담 중 나온 비속어도 판정에 포함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4'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故 이지한 모친 “경찰 에스코트, 이태원서 해줬다면…분하고 원통”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여경래X여경옥 “父 사망 목격→극빈자 출신” 좌절 극복한 내면의 힘(금쪽)[어제TV]
- ‘천변’ 공민정 “최대훈, 회차 줄어 못 이룬 사랑 다음에 이루자고”[EN:인터뷰①]
- 한혜연, 뒷광고 논란 입 연다 “사실은‥” 눈물→이혼 후 10억 빚 낸시랭 등장(금쪽)
- 장성규 아내, 명품 H사 선물에 “누구 아이디어야? 열받네” 왜?(장성규니버스)
- 김사랑, 푸켓 5성급 풀빌라서 운동…20대 기죽이는 레깅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