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아이키, 모델 데뷔.."나 여기 왜 있지?" 긴장 [★밤TView]

김옥주 인턴기자 2022. 11. 13. 0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아이키가 모델로 데뷔했다.

이어 매니저는 "아이키 씨가 서울 패션 위크 오프닝 공연도 하고 모델분들과 런웨이까지"라고 스케줄을 설명했다.

연우는 작은 키로 걱정하는 엄마 아이키에 "엄마 키가 작아도 모델 될 수 있어"라며 응원했다.

아이키는 피날레까지 무사히 마치며 모델 데뷔를 성공적으로 끝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옥주 인턴기자]
/사진='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화면 캡쳐
'전참시' 아이키가 모델로 데뷔했다.

1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이기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아이키는 송지오가 3년만에 전면 오프라인으로 개최하는 23 S/S 서울패션위크의 최대 규모 개막쇼 모델에 나섰다.

이날 아이키는 딸 연우에게 "연우야 근데 엄마가 패션쇼 가는 게 상상이 돼?"라고 물었다. 이어 매니저는 "아이키 씨가 서울 패션 위크 오프닝 공연도 하고 모델분들과 런웨이까지"라고 스케줄을 설명했다. 연우는 작은 키로 걱정하는 엄마 아이키에 "엄마 키가 작아도 모델 될 수 있어"라며 응원했다.

아이키가 오프닝 리허설에서 너무 긴 런웨이 거리에 걱정했다. 이후 무대 리허설을 끝내고 런웨이 리허설에 앞서 키 큰 모델들 사이에 서게 된 아이키는 "나 여기 왜 있지? 저 잘 찾으세요"라며 기가 죽었다. 반면 차승원은 "최근 쇼 말고 저렇게 걸을 일이 없었다"고 농담을 주고받는 등 여유있는 모습을 보였다.

차승원, 배정남, 이기우 등 국내 최정상 모델들이 먼저 모습을 보였다. 아이키는 키 큰 모델들도 긴 런웨이에 빠르게 걸어야 한다는 말을 들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아이키는 "빨리, 센터, 턱 내리고 정면 보고" 등의 피드백을 들으며 리허설에 임했다. 이내 아이키는 "내가 짱이다"라며 스스로 최면을 걸며 대기한 후 출발했다.

아이키의 런웨이가 끝난 후 이기우는 "저는 뒤에 있어서 못 봤는데 굉장히 잘하셨어요"라며 아이키의 워킹을 칭찬했다. 아이키는 피날레까지 무사히 마치며 모델 데뷔를 성공적으로 끝냈다.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박슬기, 톱 女배우 인성 폭로 '야 매니저! 혼내고..썩은 표정 인사'
지드래곤이 빼빼로데이를 챙기다니..○○ 끌어안고 '하트 눈빛' 어머나!
이효리, 캐나다서 포착..숏 커트 대신 긴 머리 컴백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