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 매니저의 키다리 아저씨→아이키, 딸 앞에서 멋진 도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기우와 매니저의 각별한 사이가 훈훈한 이야기를 완성했다.
1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이기우와 매니저 김형준의 참견 영상이 공개됐다.
매니저는 "이기우의 매니저이자 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밝혔다.
매니저는 이기우가 배우 활동을 이끌어줬고, 매니저 자리 역시 이기우가 그를 위해 제안한 것이라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이기우와 매니저의 각별한 사이가 훈훈한 이야기를 완성했다.
1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이기우와 매니저 김형준의 참견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매니저는 늦은 밤에 택배 부업을 했다. 매니저는 "이기우의 매니저이자 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밝혔다. 배우 활동명은 '애주'다. 배우로 활동하기 때문에 수익이 일정치 않아 부업을 한다고. 매니저는 이기우가 배우 활동을 이끌어줬고, 매니저 자리 역시 이기우가 그를 위해 제안한 것이라고 한다. 매니저는 "작품이 없을 때 생활이 힘들어졌다. 이기우가 현장감도 익힐 겸, 스케줄 매니저를 해보라고 했다"며 "제게 이기우는 키다리 아저씨"라고 했다.
매니저는 한껏 꾸민 뒤 샐러드를 사러 나갔다가 다시 집에 들어왔다. 샐러드를 먹으면서 연기 연습을 했다. 주로 형사나 건달 등 강한 인상의 역할이 많이 들어온다고 했다. 이기우는 테디와 함께 매니저의 옥탑방을 찾았다. 이기우는 매니저의 오디션을 도와주기로 했다. 매니저는 첫 대사인 욕을 너무 실감 나게 표현해 이기우를 당황케 했다. 매니저는 "연기에요"라고 황급히 변명했다. 진지하게 들었던 이기우는 매니저에게 아쉬운 점을 설명해줬다. 또 대사 뒤의 상황까지 연기하라는 팁을 줬다.
댄서 아이키는 런웨이에 도전했다. 아이키와 연우는 가죽 재킷을 똑같이 맞춰 입고 외출했다. 아이키는 너무 긴 런웨이를 보고 당황했다. 팀 멤버들과 동선을 맞춰봤다. 이후 메이크업을 받고 런웨이 행렬에 합류했다. 키가 큰 모델들 사이에 선 작은 아이키는 부끄러운 듯 얼굴을 가리고 수줍어했다. 모델들은 "춤추는 것처럼 자신 있게 하라"고 격려했다. 아이키는 리허설을 무사히 마치고 백스테이지로 돌아왔다. 연우는 "키 큰 사람들 사이에 있으니까 엄마가 작아 보였다"면서 "솔직히 제일 많이 튀긴 했다"고 말했다.
드디어 패션쇼가 시작됐다. 아이키는 멋진 축하 무대를 선보였다. 춤을 출 때는 하나도 긴장되지 않았다고 한다. 무사히 정해진 시간 안에 백스테이지에 들어간 아이키는 스태프들의 도움을 받아 정신없이 옷을 갈아입었다. 아이키는 시선, 턴 등에 유의하며 카리스마 있게 런웨이를 마쳤다. 피날레까지 무사히 마치고 들어오자 훅 멤버들이 아이키를 축하해줬다.
aaa307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56세 채시라, 한복 차려입고 23세 딸과 무용 무대…미모 모녀
- 장가현 "'신음소리 어떻게 했어?'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도 간섭"
- 오정연 "옛날부터 일찍 시집가면 깨지는 팔자라더라…딸 낳고 싶다"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짜장면에 면 없다" 환불 받은 손님…뒤늦게 발견하더니 되레 '비아냥' 리뷰
- 대학생 딸에 피임도구 챙겨주는 장가현…"내가 취객에 납치·폭행당한 탓"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