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우X최영재, 의외의 친분 “오프로드 동호회에서 처음 만나”(배틀트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진우와 최영재가 친해진 계기를 공개했다.
11월 12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김진우, 최영재가 강원도 철원 여행을 설계했다.
김진우와 최영재는 강철 불혹 팀으로 출연했다.
여행을 시작한 김진우와 최영재는 등장부터 오프로드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진우와 최영재가 친해진 계기를 공개했다.
11월 12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김진우, 최영재가 강원도 철원 여행을 설계했다.
김진우와 최영재는 강철 불혹 팀으로 출연했다. 두 사람의 반전 인맥에 대해 질문하자 김진우는 “친해질 일은 많이 없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 저희가 액티비티한 걸 좋아한다. 오프로드 차 동호회에서 만났다”라고 말했다.
여행을 시작한 김진우와 최영재는 등장부터 오프로드로 시선을 압도했다. 옷, 선글라스로 한껏 힘을 준 두 사람은 덜컹 거리는 오프로드에 한껏 신났다. 김진우는 “불편한 길이 신이 난다. 형이랑 나랑 처음 만난 곳도 강원도다. 이번 투어가 강원도라고 했을 때 너무 반가웠다”라고 말했다.
최영재는 “나는 군대 있을 때 강원도 많이 와 봤다. 철원은 훈련만 와 봤다. 그리고 이렇게 볼 겨를이 없었다. 근데 철원이 어떤 곳인지 궁금했다”라고 기대했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故 이지한 모친 “경찰 에스코트, 이태원서 해줬다면…분하고 원통”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여경래X여경옥 “父 사망 목격→극빈자 출신” 좌절 극복한 내면의 힘(금쪽)[어제TV]
- ‘천변’ 공민정 “최대훈, 회차 줄어 못 이룬 사랑 다음에 이루자고”[EN:인터뷰①]
- 한혜연, 뒷광고 논란 입 연다 “사실은‥” 눈물→이혼 후 10억 빚 낸시랭 등장(금쪽)
- 장성규 아내, 명품 H사 선물에 “누구 아이디어야? 열받네” 왜?(장성규니버스)
- 김사랑, 푸켓 5성급 풀빌라서 운동…20대 기죽이는 레깅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