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A 라인업] 김민재, 우디네세전 선발 출전!...'월드컵전 마지막 경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가 우디네세전에 선발로 출전한다.
나폴리는 12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에 위치한 스타디오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에서 우디네세와 2022/20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15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나폴리는 메레트(GK), 디 로렌초, 제주스, 김민재, 올리베이라가 수비진을 구성하고 앙귀사, 로보트카, 지엘린스키가 중원에 섰다.
월드컵 휴식기에 들어서기 전에 2위 AC밀란과 승점 차이를 더 벌리겠다는 의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김민재가 우디네세전에 선발로 출전한다.
나폴리는 12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에 위치한 스타디오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에서 우디네세와 2022/20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15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나폴리는 메레트(GK), 디 로렌초, 제주스, 김민재, 올리베이라가 수비진을 구성하고 앙귀사, 로보트카, 지엘린스키가 중원에 섰다. 전방엔 로사노, 오시멘, 엘마스가 자리했다.
현재 나폴리는 12승 2무로 리그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다. 월드컵 휴식기에 들어서기 전에 2위 AC밀란과 승점 차이를 더 벌리겠다는 의지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트넘 결단, 11년 근속 골키퍼 ‘잘 가 고생했어’
- 36세 수비수 탈락시킨 스페인, 팬들은 “레알 출신이라 제외?” 음모론
- B팀도 최소 8강 수준, 탈락 위주 ‘디펜딩 챔피언’ 프랑스 라인업
- 프랑스 대통령이 뭐라고 꼬셨냐고? PSG 잔류 세부 내용 공개!
- 염장 지르나... “레알 가는 게 더 쉬웠어”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