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또 선발’ 나폴리, 우디네세전 명단 발표...월드컵 전 최종전

2022. 11. 12. 22: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현호 기자] 김민재(25, 나폴리)가 카타르 월드컵 직전 마지막 경기를 선발로 뛴다.

나폴리는 12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의 스타디오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에서 우디네세와 2022-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15라운드를 치른다. 앞서 리그 10연승과 14경기 무패(12승 2무)를 기록 중인 나폴리는 11연승과 15경기 무패에 도전한다.

경기에 앞서 나폴리 라인업이 나왔다. 나폴리는 4-3-3 포메이션을 꺼냈다. 공격은 엘마스, 오시멘, 로사노, 중원은 지엘린스키, 로보트카, 앙귀사가 맡는다. 수비는 올리베라, 김민재, 제주스, 디 로렌조가 막으며, 골문은 메렛이 지킨다.

김민재는 12일 발표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중앙 수비수로 김민재, 김영권, 권경원, 조유민이 뽑혔다. 측면 수비는 김진수, 홍철, 김문환, 김태환, 윤종규가 선택을 받았다. 김민재는 이번 우디네세전을 마치고 14일에 카타르로 이동할 예정이다.

[사진 = AFPBBnews]-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