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여진구, 놀토=추리프로..'원샷' 야망남 [별별TV]

김옥주 인턴기자 2022. 11. 12. 21: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토' 여진구가 원샷에 대해 야망을 보여줬다.

이날 붐은 여진구에게 "저번 출연하셨을 때는 키와 한해의 라이벌 구도가 '놀토'의 매력이라고 하셨는데 오늘은 키의 자리를 노리고 있다고?"라며 정곡을 찔렀다.

여진구는 민망한 듯 '놀토'는 추리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옥주 인턴기자]
/사진=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화면 캡쳐
'놀토' 여진구가 원샷에 대해 야망을 보여줬다.

12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영화 '동감'의 주연배우 여진구, 조이현, 김혜연, 나인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붐은 여진구에게 "저번 출연하셨을 때는 키와 한해의 라이벌 구도가 '놀토'의 매력이라고 하셨는데 오늘은 키의 자리를 노리고 있다고?"라며 정곡을 찔렀다.

이에 여진구는 당황하며 "아니다"라며 "오늘은 협업해서 같이 답을 맞추겠다"라고 수습하려 했지만 여진구의 옆자리에 앉은 넉살은 "아까 벌써 '원샷'을 써놓으셨던데? 원샷 받으려고 준비하더라"라며 여진구가 쓴 메모를 들어올리며 폭로헀다.여진구는 민망한 듯 '놀토'는 추리 프로그램이다. 멤버들과 합심해서 추리하겠다"라며 결심을 전했다.

이날 첫 문제로는 자리를 비운 키의 새 앨범 수록곡 'Delight(딜라이트)' 속 가사가 나왔다.

여진구는 한 가득 받아적은 자신의 받쓰판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그런데 뒷 문장 단어를 '대화'라고 들었는데 '딜라이트'가 맞는 것 같다"고 번복했다.이에 한해는 "딜라이트를 직접 들으신 게 아니냐"고 질문했고 여진구는 "발음을 생각해보니까 그게 더 비슷해지는 것 같다"고 답했다.

한해는 "진구 씨도 약간 작가 스타일이다"라고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붐도 "추리 작가다"라며 "원샷을 받고 싶은 간절한 야망이 담겼다"며 그를 놀렸다.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박슬기, 톱 女배우 인성 폭로 '야 매니저! 혼내고..썩은 표정 인사'
지드래곤이 빼빼로데이를 챙기다니..○○ 끌어안고 '하트 눈빛' 어머나!
이효리, 캐나다서 포착..숏 커트 대신 긴 머리 컴백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