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윤, 오늘(12일) 미모의 비연예인과 결혼..아름다운 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윤이 결혼식을 올리고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이재윤은 오늘(12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미모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앞서 지난 10월 단독 보도를 통해 이재윤이 11월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재윤과 예비신부는 교제 기간 쌓아온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통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배우 이재윤이 결혼식을 올리고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이재윤은 오늘(12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미모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앞서 지난 10월 단독 보도를 통해 이재윤이 11월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재윤과 예비신부는 교제 기간 쌓아온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통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김성령은 이날 자신의 SNS에 “재윤아 결혼 축하한다~”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활짝 미소짓는 이재윤의 모습과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이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이재윤은 지난 2008년 데뷔해 드라마 '야왕', '무정도시', '황금무지개', '또 오해영', '역도요정 김복주', '하트 투 하트', '앨리스' 등에 출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사랑받았다. 스크린에서는 '관능의 법칙', '회사원', 전작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특수요원' 등에 출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mk3244@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