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정, ‘금수저’ OST Part.10 주자 출격 ‘독보적 아련 감성’

진주희 2022. 11. 12. 18: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컬리스트 이소정이 드라마 '금수저' OST의 열 번째 주자로 나선다.

이소정이 참여한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의 열 번째 OST '보고싶은 그대가'가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는 물론 '너와 나는 이제 남이니까' '#구름스타그램' '내가 제일 사랑했던 노래' 등을 통해 음악적 행보를 탄탄하게 이어오고 있는 이소정은 장르를 불문한 음악성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명품 보컬의 존재감을 굳히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컬리스트 이소정이 드라마 ‘금수저’ OST의 열 번째 주자로 나선다.

이소정이 참여한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의 열 번째 OST ‘보고싶은 그대가’가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보고싶은 그대가’는 아련한 감성의 피아노 사운드가 어쿠스틱한 무드에 절묘하게 녹아든 곡이다. 이소정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진한 감성이 곡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이소정이 ‘금수저’ OST 열 번째 주자로 나선다.사진=MBC, SLL 제공
특유의 힘 있는 보이스를 지닌 이소정은 섬세한 감정선으로 리스너들의 그리움을 어루만지며 곡의 완성도와 함께 몰입도를 높인다.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는 물론 ‘너와 나는 이제 남이니까’ ‘#구름스타그램’ ‘내가 제일 사랑했던 노래’ 등을 통해 음악적 행보를 탄탄하게 이어오고 있는 이소정은 장르를 불문한 음악성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명품 보컬의 존재감을 굳히고 있다.

이소정은 또 한번 이소정표 감수성을 충실하게 풀어내며 곡과 극에 진한 감성을 불어넣는 동시에 듣고 보는 이들에게 강력한 흡인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금수저’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부모체인징 어드벤처 욕망 판타지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 MBC에서 방송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