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연, ♥조유민 월드컵 국대 발탁에 “감사, 너무 행복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소연이 남편 조유민의 국가대표 발탁 소식에 기쁨을 드러냈다.
소연은 12일 인스타그램에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명단을 공유하며 "감사합니다, 너무 행복합니다. 모두가 응원해 주신 덕분이고 피나는 노력으로 자신을 보여준 우리 조유민 선수에게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소연은 명단에 포함된 남편 조유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감사 인사와 함께 응원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연은 12일 인스타그램에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명단을 공유하며 “감사합니다, 너무 행복합니다. 모두가 응원해 주신 덕분이고 피나는 노력으로 자신을 보여준 우리 조유민 선수에게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그리고 함께하는 동료분들께도 진심으로 축하드리는 마음입니다. 진짜 대한민국 파이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오후 카타르 월드컵에 참가하는 26명의 한국 축구대표팀 명단이 공개됐다. 소연은 명단에 포함된 남편 조유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감사 인사와 함께 응원을 보냈다.
소연은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해 활동했다. 지난 1월 대전하나시티즌에서 뛰고 있는 9살 연하 축구선수 조유민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당초 11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월드컵에 집중하기 위해 내년 1월로 결혼식을 연기한 바 있다. 최근 혼인신고를 마쳤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