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로 얽힌 육성재·이종원·정채연·연우 어떻게 될까…반전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수저로 얽히고설켰던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의 결말에 이목이 집중된다.
12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윤은경 김은희 극본·송현욱 이한준 연출) 마지막회에서는 이승천(육성재 분), 황태용(이종원 분), 나주희(정채연 분), 오여진(연우 분)의 변화된 삶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윤은경 김은희 극본·송현욱 이한준 연출) 마지막회에서는 이승천(육성재 분), 황태용(이종원 분), 나주희(정채연 분), 오여진(연우 분)의 변화된 삶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속 이승천은 체념한 듯한 표정을 하고 있다. 그럼에도 포기하지 않고 황현도(최원영 분)의 민낯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반전 전개를 이끌어낸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황현도를 꼿꼿하게 마주보고 선 황태용은 울분을 터트린다. 이 가운데 밝혀지지 않은 황현도의 비밀을 알게 된다. 과연 황태용은 황현도를 상대로 어떤 계략을 갖고 반격에 나설지 관심거리다.
처절하게 울고 있는 나주희와 화려한 자태를 뽐내는 연우의 대비되는 모습도 눈에 띈다. 나주희는 나 회장(손종학 분)의 죽음 이후 또 한 번 위기를 맞닥뜨려 시청자들의 가슴을 철렁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승천과의 약혼을 깨고 돌아선 오여진에게도 생각지 못한 변화가 생길 전망이다.
이와 관련, ‘금수저’ 제작진은 “마지막까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가 기다리고 있다. 이승천, 황태용, 나주희, 오여진이 자신이 처한 상황을 극복하는 과정과 함께 그 끝에 해피엔딩이 기다리고 있을지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금수저’ 마지막회는 이날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디즈니플러스와 웨이브에서도 볼 수 있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금수저’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경, 사격 국가대표로 발탁.. '운동뚱'의 한계는 어디까지?
- '80년대 디바' 이영화, 남편과 떠돌이 생활.. 남편은 영화 '친구' 조폭 실제 모델 (특종세상)
- 유민상, 김하영과 잘 될줄 알았더니? "둘이 저녁 먹자는 걸 거부" (미선임파서블)
- '선우은숙♥' 유영재,러브스토리 공개.."선우은숙 덕분에 결혼까지"['동치미']
- 안정환 "마지막 월드컵 해설...국민 응원도 중요해"[SS현장]
- '오스카 2관왕' 해기스 감독, 성폭력 피해 여성에 100억원 배상 평결[할리웃톡]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